NO.1: 이번주 복권번호
국가산단(46만 평) 조기 구축…2030년 인구 10만 달성 청신호
공영민 "국가산단 예타면제 확정은 고흥군 역대 최대의 성과"
(고흥=뉴스1) 서순규 기자 = 전남 고흥군은 '고흥 우주발사체 국가산업단지'가 예타면제 사업으로 최종 확정됐다고 1일 밝혔다.
고흥 우주발사체 국가산단이 전국 15개 신규 국가산업단지 후보지 중 지방권 최초로 예타면제가 확정되면서 국가산단 조기 구축과 함께 고흥군의 인구 10만 비전 달성의 청신호가 켜졌다.
이번 고흥 우주발사체 국가산단 예타면제 확정이 알려지자 군민들 모두 뜨거운 환영을 보내며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공영민 군수는 "이번 국가산단 예타면제 확정은 고흥군 역대 최대의 성과"라며 "국가산단의 속도감 있는 추진을 위해 한마음으로 애써주신 정부·전라남도 그리고 사업 관계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우주발사체 산업클러스터 구축의 3개 핵심사업인 민간발사장,이번주 복권번호발사체 기술사업화센터,이번주 복권번호우주발사체 국가산업단지 모두 예타면제가 확정되면서 우리 군이 우주발사체 산업 거점으로 성장할 수 있는 초석이 마련됐다"고 강조했다.
한편,이번주 복권번호고흥 우주발사체 국가산업단지는 고흥군 봉래면 일원 약 46만 평으로 조성되며,이번주 복권번호앞으로 사업시행자인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2025년 상반기까지 산업단지 계획을 수립할 계획이다.
이번주 복권번호
:이재준 크레스콤 대표는 "현재 국내 300여개 의료기관에서 사용 중인 'MediAI-BA'(메디에이아이-비에이)의 성장 분석 결과와 연계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는 '온자람'을 출시했다"며 "성장기 아동 청소년의 온전한 성장을 돕고 건강한 성장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주 복권번호,1%는 사업자의 협의 거부나 연락 두절 등으로 보상받지 못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