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의 승률

인테르 ac밀란

NO.1: 인테르 ac밀란

NO.2: 인테르 ac밀란 교집합

NO.3: 인테르 ac밀란 라이센스

NO.4: 인테르 ac밀란 515

NO.5: 인테르 ac밀란 홈구장

NO.6: 인테르 ac밀란 분석

NO.7: ac밀란 vs 인테르

미 대선,인테르 ac밀란역대급 고령 대결
트럼프,인테르 ac밀란바이든에 인지력 검사 동시에 받자고 제안
2차 TV토론은 오는 9월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사진=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사진=연합뉴스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2일(현지시각)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함께 인지력 검사를 받자고 제안을 건넸다.

CNN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보수성향 라디오 프로그램 '클레이 트래비스 앤 버크 섹스톤 쇼'에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나는 인지력으로 훌륭하고 완벽하며 검사도 받았다.얼마전 검진을 받았는데 완벽한 것으로 나왔다.곧 수치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바이든 대통령과 함께 들어가서 인지력 검사를 받을 것을 제안한다.한팀으로 인지력 검사를 해보는 것이다”고 말했다.

올해 미국 대선은 만 81세의 바이든 대통령과 만 78세의 트럼프 전 대통령간 역대급 고령 대결이 펼쳐지고 있다.

특히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대선 TV토론에서 노쇠한 모습을 보이면서 대통령직을 수행하기에 신체·정신적으로 부적합하다는 여론이 확산하고 있다.

연이은 말실수로 바이든 대통령이 차기 대선 후보에서 사퇴해야 한다는 압박은 갈수록 거세지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연이은 말실수로 바이든 대통령이 차기 대선 후보에서 사퇴해야 한다는 압박은 갈수록 거세지고 있다.사진=연합뉴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과 추가적인 TV토론에 나설 의무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2차전을 예고했다.두 번째 TV토론은 오는 9월이다.

한편 바이든 대통령은 민주당 내 대선 후보 사퇴여론이 확산하는 가운데 전날 단독 기자회견을 열고 대선 완주 의사를 재확인했다.

다만,인테르 ac밀란이번 기자회견에서도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트럼프 부통령이라고 칭하는 등 일부 말실수를 해 그를 향한 사퇴 압박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인테르 ac밀란 교집합

:개인 투자자들은 무차입 공매도를 실시간으로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담보비율과 상환 기간을 모두 통일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인테르 ac밀란,포스코그룹의 자산 총액은 2022년 96조3490억원에서 2023년 132조660억원으로 35조원 넘게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