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lvp superliga

【두산 홈구장】- 오버워치 월드컵 일본

NO.1: 두산 홈구장

NO.2: 두산 홈구장 이전

NO.3: 두산 베어스 홈구장

NO.4: 두산 야구 홈구장

NO.5: 엘지 두산 홈구장

전국 현장 대상 총 6회 캠페인 준비[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대우건설은 동아오츠카와 공동으로 지난 26일 서울 성동구 행당동‘라체르보 푸르지오 써밋’현장에서 폭염 안전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올해 들어 시행된 첫 번째 공동 캠페인이다.

지난 26일 서울 성동구 행당동‘라체르보 푸르지오 써밋’현장에서 근로자들이 쿨다운 아이스 튜브를 착용하고 있다.(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올해 전국 현장을 대상으로 총 6회의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폭염기간 근로자 경각심 강화,두산 홈구장근로자 건강 보호 및 현장 안전을 목적으로 진행됐다.현장 근무자들은 온열질환 예방 및 대처 방법에 대한 강의와 셀프 온열질환 대처 솔루션도 체험했다.

한편,두산 홈구장대우건설은 지난해부터‘온열질환 3335 캠페인’을 자체적으로 전 현장에 도입하는 등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

김영일 최고안전책임자(CSO)는 “철저한 준비를 통해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과 폭우로 인한 시설물 피해를 방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두산 야구 홈구장

:서구인들에게 죽음은 멀리 있지 않고 가까이 있다.

두산 홈구장,김종진 기자 kjj1761@부산을 포함한 동남권에 외국인 유학생 유입이 미미하다는 지적(부산일보 5월 1일 자 1면 보도)이 나오자 부산시가 유학생 유치에 직접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