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15 프리미어리그 순위
NO.2: 2015-16 프리미어리그 순위
조규홍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차장(보건복지부 장관)은 25일 중대본 회의에 앞서 “복귀가 어려운 전공의에 대해서는 조속히 사직 처리하여 6월 말까지 병원 현장을 안정화시켜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 차장은 “정부는 현장으로 돌아온 전공의들에게 처분 절차를 중단하고,2015 프리미어리그 순위걸림돌 없이 수련을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이미 밝혔다”며 “전공의들이 제 자리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의료계 스승으로서,2015 프리미어리그 순위선배로서,2015 프리미어리그 순위최선을 다해 설득해주실 것을 간곡하게 요청 드린다”고 말했다.
조 차장은 또 “정부의 각종 행정명령 철회 결단에도 아직도 대다수 전공의들이 의료 현장을 떠나있고 대화에도 참여하지 않으려 해 안타까울 따름”이라며 “속히 의료현장으로 돌아오셔서,2015 프리미어리그 순위여러분이 생각하는 바람직한 모습에 대해서 더 많은 목소리를 내달라”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근로시간 단축 ▲전공의 수련 재정 지원 ▲의료사고에 대한 법적 대책 마련 ▲전문의 인력 확충 방안 ▲의사 수급 추계를 위한 기구 설치 등을 추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2015-16 프리미어리그 순위
:5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1부(주심 서경환 대법관)는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송씨에게 벌금 150만원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지난달 9일 확정했다.
2015 프리미어리그 순위,서울시내 상급종합병원 A교수는 "행정처분 '중단'은 복귀한 전공의가 전문의를 딸 때까지는 행정처분 중단이 유지된다는 뜻 아니느냐"며 "만약에 앞으로 정부의 불합리한 정책이 있어서 전공의들이 다시 들고일어날 때도 다시는 사직을 못 하게 하려는 걸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