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un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외신,torun8∼9일 방문 예상
[AFP=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크렘린궁은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의 러시아 방문이 임박했다고 2일(현지시간) 밝혔다.
타스 통신에 따르면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이와 관련,torun"준비 마지막 단계에 있다는 것만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며 인도 측과 협의 후 방문 일정을 발표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모디 총리가 지난 3월 러시아에 초대받았다면서 "매우 중요한 방문"이라고 강조했다.
양국 정상회담이 열리는 것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집권 5기와 모디 총리의 집권 3기 출범 이후로는 처음이다.모디 총리는 2019년 러시아 극동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열린 동방경제포럼에 참석했었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또 "두 정상의 신뢰 관계를 고려할 때 의제에 오른 모든 사안에 대한 의견 교환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역·세계 안보 문제와 양자 관계,torun무역 등 경제 협력이 논의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러시아와 인도는 다양한 분야에서 관계를 발전시키려는 정치적 의지가 있다"고 덧붙였다.
블룸버그 통신은 모디 총리가 오는 8∼9일 러시아를 방문할 것이라면서 9∼11일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기간과 일부 겹친다고 보도했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또 이날 우크라이나를 방문한 오르반 빅토르 헝가리 총리가 푸틴 대통령과 사전에 접촉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7월1일부터 하반기 유럽연합(EU) 순환의장국을 맡은 '친러시아 성향' 오르반 총리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만나 평화 중재에 나설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페스코프 대변인은 오르반 총리와 푸틴 대통령이 이 문제에 대해 서로 연락했느냐는 물음에 "전혀 없었다"며 "우리는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 대선에서 승리하면 우크라이나 사태를 종식할 수 있다는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서는 "내용의 핵심을 모르기 때문에 언급할 수 없다"며 논평을 거부했다.
torun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torun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강씨는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 청사에서 조사를 받던 중 도주했습니다.
torun,(사진=연합뉴스)'진지한 반성이 없다'는 재판부 언급에 대해 조 전 장관은 "총 15차례 이상 대국민 사과를 했고, 재판부에선 기소된 사실 그 자체를 모두 인정하라는 취지인 거 같은데, 사실관계와 법리에서 다투고 있다는 점만 말씀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