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bs 카타르 월드컵 다시보기
소방당국은 현재까지 파악한 사상자 30명 외에 연락이 닿지 않는 1명에 대한 수색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사망자 22명 중 20명은 외국인으로,중국 국적 18명,라오스 국적 1명,sbs 카타르 월드컵 다시보기미상 1명이다.
이밖에 다른 2명은 내국인으로 조사됐다.
사망자의 인적 사항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시신 훼손 상태가 심해 성별 정도만 구분이 가능한 상태여서 추후 DNA 검사 등이 이뤄져야 정확한 신원 파악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소방당국은 당초 오후 6시에 브리핑을 하기로 했으나,1명이 연락 두절 상태인 것으로 추가 확인돼 브리핑이 다소 지연됐다고 설명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구조대원에 따르면 계단으로 내부 진입할 때 우측면에서 많은 사망자가 발견됐다”며 “내부는 구획된 곳이 두 군데고 작업실이 한 군데로,위에서 보면 총 세 군데로 구획이 돼 있다”고 말했다.
소방당국은 연락이 두절된 실종자 1명을 찾기 위한 수색작업을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날 오전 10시 31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소재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났다.소방당국은 유해화학물질 취급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데다가 인명피해·연소 확대 우려가 있어 선제적으로 대응 2단계를 발령해 진화 작업을 벌였다.
소방당국은 오후 3시 10분께 큰 불길을 잡고,sbs 카타르 월드컵 다시보기건물 내부로 들어가 수색을 진행 중이다.
sbs 카타르 월드컵 다시보기
:농심의 최대 해외 시장은 미국으로, 오는 2030년까지 미국 매출을 연 15억 달러(2조원)까지 3배로 키워내 라면 시장 1위가 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sbs 카타르 월드컵 다시보기,기존 시에라 포레스트라는 코드명으로 불렸던 제온 6는 효율성을 강조한 'E코어'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