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엑셀파일복구
NO.2: 엑셀파일복구 프로그램
방송인 정가은이 전남편 사기 사건에 연루됐다는 의혹에 대해 “경찰서 가서 조사받을 거 다 받았다.나는 결백한다”고 밝혔다.
정가은은 지난 27일‘유튜브 정가은의 놀go있네’를 통해 이 같은 심경을 전했다.정가은은 이날 영상에서 나무위키에 공개된 자신의 프로필을 읽으면서 7년전 이혼한 전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그의 전 남편은 사기 전과 이력이 있으며 이혼 후에도 정가은 명의를 도용해 132억원을 편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엑셀파일복구정가은은 “너무 후회되는 게 이 일이 터졌을 때 사람들한테 빨리 내 입장 표명을 했으면 좋았을 텐데,엑셀파일복구옆에서‘이렇게 해라‘이렇게 하면 안 된다’얘기해 주던 사람이 있었다”고 했다.
이어 “전 남편 때문에 피해 본 사람이 나한테도 막 연락을 했다.그래서 핸드폰 번호도 바꾸고,엑셀파일복구눈과 귀를 가리고 아무것도 안 보려고 했다”며 “그게 현명한 행동이었는지는 모르겠다.한편으론 그때 그분들 전화를 다 받아서 내 입장을 설명해 줬어야 했나 싶기도 하다”고 털어놨다.
정가은은 전 남편의 사기 사건으로 위장이혼한 것 아니냐는 일각의 의혹에 대해 “애가 있으니 애걸복걸해서 한 달에 한 번 본 것”이라고 해명했다.그러면서 “내가 이 사람과 안 맞아서 이혼했지만,엑셀파일복구애한테 아빠라는 존재를 뺏을 이유는 없었다”며 “그 당시에는 그 사람이 이렇게 나쁜 사람인지도 몰랐다”고 했다.
정가은은 재차 “저는 절대 연루되지 않았다.믿어주셔도 된다”며 “다시는 이 일로 아이가 상처받는 일은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다.다시 수면 위로 끄집어내고 싶지는 않은 얘기”라고 했다.
정가은은 2016년 동갑내기 사업가 A씨와 결혼했으나 2년 만인 2018년 이혼했다.둘 사이에서 낳은 딸은 정가은이 양육하고 있다.정가은은 2019년 A씨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A씨는 결혼 후 정씨 명의의 통장과 인지도를 이용해 660여회에 걸쳐 약 132억원을 편취한 혐의를 받았다.A씨는 또한 사기죄로 처벌받았던 전과가 있음에도 이를 숨기고 정가은과 결혼했던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