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일본 축구 u17 중계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 전액 지원
보상 가액 초과 수리비도 중복 할인
[서울경제]
르노코리아는 올 여름 집중 호우와 태풍으로 차량 침수나 파손 피해를 입은 차량 고객에게 수리비를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전국 400여 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지원을 활용하면 침수 및 파손 피해로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비보험) 시에도 차량 출고 연도와 무관하게 공임비 15%,한국 일본 u17 중계부품가 15%를 할인한다.
보험 수리 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도‘사고차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 측은 “최근 게릴라성 폭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특별 지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 또는 엔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일본 축구 u17 중계
:스님은 우리 마음도 마찬가지라고 말했습니다.
한국 일본 u17 중계,전 후보는 현재까지 지역 공약으로 △더 빠르고 확실한 '내 집 앞 5분 숲세권 시대' 그린 정원도시 성동 조성 △왕십리역 일대, '동북부 교통·경제 중심 허브' 조성 △뚝섬역·성수역 일대, '패션·뷰티, IT·엔터테인먼트 등 글로벌 복합첨단산업밸리' 조성 △중학교 신설 등 교육환경 개선·24시간 어린이안심병원(소아응급의료시스템) 구축·아이들의 안전한 먹거리를 위한 방사능 안전급식 조례 강화 등 '아이 키우기 좋은 교육특구' 성동 조성 등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