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프로 버벅거림
NO.2: 프리미어프로 버벅
NO.3: 프리미어프로 자막 버벅임
NO.4: 프리미어프로 영상 버벅임
NO.5: 프리미어프로 한글 자막 버벅임
NO.6: 프리미어프로 타임라인 버벅임
NO.7: 프리미어프로 프리뷰 버벅거림
NO.8: 프리미어프로 인디케이터 버벅임
NO.9: 프리미어프로 2024 버벅임
NO.10: 프리미어프로 오디오 버벅임
로켓 개발 기업 베이징 톈빙 테크놀로지(스페이스 파이오니어)는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현지 시간으로 오늘(30일) 오후 3시 43분,톈빙 테크놀로지가 자체 제작한 '톈룽-3호'(TL-3) 액체추진 로켓이 허난성 궁이시 종합시험센터에서 1단 9개 엔진 병렬 동력 시스템 열시험을 수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시험 과정 중 1단 로켓이 정상적으로 점화됐고 엔진 추력이 820t에 달했으나 로켓 본체와 시험대 연결부의 구조적 결함 탓에 1단 로켓이 발사대를 이탈했다"며 "이륙 후 로켓 내 컴퓨터가 스스로 작동을 멈췄고 로켓은 시험대로부터 남서쪽으로 1.5㎞ 떨어진 깊은 산속에 떨어져 해체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이번 시험 지점은 궁이 시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시험 전에 현지 정부와 함께 안전 보장 조치와 사전 주변 인원 철수를 마쳤다"며 "조사 결과 사상자는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톈빙 테크놀로지에 따르면 TL-3는 미국 스페이스X의 주력 발사체 팰컨9와 동급인 대형 로켓으로 직경 3.8m,프리미어프로 버벅이륙 중량 590t,프리미어프로 버벅지구저궤도(LEO) 탑재중량 17t,프리미어프로 버벅태양동기궤도(SSO) 탑재중량이 14t이라고 밝혔습니다.스페이스X의 팰컨9은 LEO에 최대 22.8t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톈빙 테크놀로지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