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캡 사이트 주소

챔피언스리그 쿠팡 - krslotID=2024-12-16%2Fxgmytb.html

NO.1: 챔피언스리그 쿠팡플레이

NO.2: 챔피언스리그 쿠팡

NO.3: 챔피언스리그 중계 쿠팡

행정처분 철회 '당근'과 함께
전공의 복귀율 높이려 압박

(서울=연합뉴스) 서대연 기자
(서울=연합뉴스) 서대연 기자
[서울경제]

정부가 각 수련병원에 이달 15일까지 전공의 사직·복귀 여부를 확정지을 것을 요청하면서 이에 따르지 않을 경우 내년도 전공의 정원(TO)을 줄이기로 했다.

9일 정부와 의료계 등에 따르면 정부는 전날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 후 그 결과를 담은 공문을 각 수련병원에 전달했다.

해당 공문에는 복귀 여부와 무관하게 전체 전공의를 대상으로 면허 정지 등 행정처분을 철회하는 내용과 함께 복귀한 전공의와 사직 후 9월(하반기) 수련에 재응시하는 전공의들에게는 특례를 적용한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정부는 각 수련병원에 이달 15일까지는 전공의들의 복귀 혹은 사직을 처리해 부족한 전공의 인원을 확정하고 17일까지 보건복지부 장관 직속 수련환경평가위원회에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인원을 신청할 것을 요구했다.

이는‘전문의의 수련 및 자격 인정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요구다.이에 따르지 않을 경우 내년도 전공의 정원을 줄일 수 있다는 내용도 명시했다.

수련병원 인력 구조에서 전공의가 차지하는 비중이 큰 점을 고려하면 전공의 정원 감축은 병원들에는 불이익일 수밖에 없다.

정부로서는 행정처분 철회와 수련 특례라는‘당근’을 제시하는 한편 정해진 기한 안에 전공의 사직 여부를 확정하도록 각 병원을 압박함으로써 전공의 복귀율을 높이려는 조치로 해석된다.

이달 5일 현재 전체 211개 수련병원의 전공의 1만 3756명 가운데 근무자는 1092명(출근율 7.9%)에 불과하다.

챔피언스리그 쿠팡

:2006년부터 배석철 교수 연구팀의 연구를 돕고자 비타민B3의 하나인 고함량 니코틴산아미드 ‘아미나엑스정’을 개발해 식약처 허가를 획득하고, 연구팀의 렁스3 유전자 관련 연구와 항암 임상시험을 위한 아미나엑스정 생산 및 공급 등에 대해 협력해 오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쿠팡,지난 5일 6만9000달러를 뚫으며 2년 4개월 만에 역대 최고치 기록을 갈아치운지 나흘 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