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에볼루션 카지노 추천

요코마리 - krslotID=2024-12-16%2Fxsrgip.html

NO.1: 요코마리 축구

NO.2: 요코마리 포항

NO.3: 요코마리 순위

NO.4: 요코마리 교토상가

NO.5: 요코마리 울산 분석

NO.6: 요코마리 부리람u

NO.7: 요코마리 나고야 축구분석

NO.8: 요코마리 부리람

NO.9: 요코하마 마리노스

NO.10: 요코마리 포항스틸

유권자 85% "바이든 연임하기엔 너무 나이 들어"

트럼프와 양자대결에서는 박빙…1%P차로 뒤처져

'우군' 펠로시 사임촉구 등으로 사퇴론 불씨 되살아나

◆…조 바이든 대통령의 사퇴론 불씨가 되살아나고 있는 가운데 미 유권자의 67%가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여론조사가 나왔다.<사진 로이터>
◆…조 바이든 대통령의 사퇴론 불씨가 되살아나고 있는 가운데 미 유권자의 67%가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여론조사가 나왔다.<사진 로이터>

지난달 대선TV토론 이후 인지력 논란 등으로 촉발된 조 바이든 대통령의 사퇴론 불씨가 '우군' 낸시 펠로시 전 하원의장의 사퇴 요구 등으로 되살아나고 있는 가운데 11일(현지시간) 발표된 여론조사에서 미 유권자의 67%가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ABC방송과 워싱턴포스트(WP)가 여론조사기관 입소스에 의뢰한 여론조사에서 대통령이 민주당 후보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한 유권자는 67%에 달했다.해당 조사는 지난 5~9일 미 유권자 2,요코마리431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는 대다수의 유권자가 지난달 27일 치러진 대선 1차 TV토론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 이후 후보직을 내려놔야 한다고 믿고 있음을 보여주는 또 다른 결과다.앞서 나온 CBS뉴스 여론조사에서도 유권자 72%가 바이든 대통령이 사임해야 한다고 답했다.

또한 이날 조사에서 바이든이 대통령을 연임하기에는 너무 나이가 들었다는 답변도 85%에 달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의 경우 60%가 그렇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자 대결에서 양 후보는 박빙 상태를 이어갔다.바이든 대통령의 지지율(46%)과 트럼프 전 대통령(47%)의 지지율은 불과 1%포인트 차를 보였다.

인지력 논란 등으로 촉발된 후보 교체론은 민주당 상·하원 회의 이후 잠잠해지는 것처럼 보였지만,요코마리펠로시 전 하원의장,요코마리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 등 고위 의원들이 공식적인 사퇴 요구를 내면서 다시 커지고 있다.

바이든의 우군으로 알려진 펠로시 전 하원의장은 전날 10일(현지시간) MSNBC방송에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가 그 결정을 내리기를 촉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바이든 사퇴를 공개적으로 촉구한 민주당 내 하원의원은 9명으로 늘어났다.15선 하원의원 로이드 도겟(텍사스)이 (바이든 대통령은) 사퇴라는 고통스럽고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한다"라고 촉구했으며 11선 하원의원 라울 그리핼버는 "그는 대통령직을 지킬 책임이 있다.그 책임 중 일부는 선거를 포기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요코하마 마리노스

:제가 이런 거 하는 거 엄청 싫어한다.

요코마리,사실상 &#39;앱&#39; 하나만 깔아두면 별도의 진입장벽이 존재하지 않은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