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룬스톤 nft
아침 최저 16~22도·낮 최고 26~34도
미세먼지 전 권역‘좋음’~‘보통’수준[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11일인 화요일은 낮 기온이 최고 34도까지 오르는 등 무더울 것으로 보인다.온열질환 발생 가능성이 있는 만큼 물을 충분히 마시고 격렬한 야외활동을 자제하기 바란다고 기상청은 당부했다.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대체로 맑아 햇볕에 의해 낮 기온이 30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많겠다.최고 체감온도가 31도 이상으로 올라 더울 것으로 보인다.일부 경상권에는 최고 체감온도가 33도 이상으로 오르면서 폭염 특보가 발표될 가능성도 있겠다.이날 아침 최저 기온은 16~22도,룬스톤 nft낮 최고 기온은 26~34도 사이가 되겠다.
기상청은 △충분한 수분 섭취 △격렬한 야외활동 자제 △야외작업장에서 물과 휴식 공간 준비 △축산농사에서 송풍과 분무장치 가동으로 축사 온도 조절 △농작업 시 수분 섭취 및 통기성 좋은 작업복 착용 등을 당부했다.
미세먼지는 전 권역이‘좋음’~‘보통’수준으로 예상된다.다만,룬스톤 nft경기 남부는 오전에 일시적으로‘나쁨’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중서부 지역은 전일 잔류 미세먼지가 대기정체로 축적돼 농도가 다소 짙을 수 있다는 게 한국환경공단 측의 설명이다.
룬스톤 nft
:/유튜브 채널 '허팝' 영상 캡처무릉계곡.
룬스톤 nft,"출마 당했다"는 신장식, 이번엔 "조국, 정치 말곤 할 수 있는 게 없어"조국혁신당 '1호님', SBS라디오서 주장2심 유죄 조국 창당·정치 부적절 지적에"그러면 조국은 뭣을 하고 살란 얘기냐단 하루 의정활동 하더라도 역할 할 것"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가 지난 5일 국회본청 민주당 당대표회의실에서 당대표 대 당대표의 자격으로 예방과 접견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