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raadplegen
NO.2: jaarrekening raadplegen kbo
홍준표 대구시장-원희룡 與대표 후보 면담
홍 "총선 참패 후 전대 전례 없다…한동훈 면담 거절"[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홍준표 대구시장은 26일 국민의힘 대표 경선에 출마한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을 만나 “당대표는 당을 오래 지킨 사람,kbo raadplegen당을 아는 사람이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 시장은 이날 오전 대구시청을 찾은 원 전 장관에게 “이번 전당대회가 잘못되면 윤석열 정권은 파탄이 올 것”이라며 “원 장관이 (전당대회에) 나와줘 참 고맙다”고 말했다.
그는 한 전 위원장 측이 홍 시장 면담을 요청한 사실을 전하며 “25일에 보자고 하는데 거절했다”며 “본인이 직접 (연락) 온 것이 아니라 여러 사람들 시켜 전화가 왔다.27일도 온다고 그러는데‘오지 말아라,kbo raadplegen만날 이유가 없다”고 덧붙였다.
홍 시장은 “당대표는 정권과의 동행으로 성공한 정권을 만드는 것이 첫째고,두 번째 정당을 알아야 한다”며 “이번에 채상병 특검 하는 것 보고,지금 한동훈 특검도 있는데 이것도 받을 것인가.도대체 뭔 생각으로 그런 말하는지 이해가 안 되고 당원들이 정신을 차려야 한다”고 비판했다.
이어 그는 “2017년 경험을 하지 않았냐.정권이 무너지고 여당이 붕괴되면 다음 대선은 그 누가 나가본들 안 되는 대선”이라며 “이번 전당대회가 중요한데 적어도 다신 그런 당의 분열상을 초래할 수 있는 인물이 당대표가 돼선 안 된다”고 재차 피력했다.
kbo raadplegen
:Also on Wednesday, Israeli media outlets reported that two officers were killed and seven soldiers were injured during battles in the Gaza Strip, pushing the death toll to 582.
kbo raadplegen,최근 배우 한소희가 공항에서 선보인 것이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