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메러시티
NO.2: 알메러시티 페예노르트
NO.3: 알메러시티 아약스
NO.4: 알메러시티 시타르트
NO.5: 알메러시티 네이메헌
알메러시티228,알메러시티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대표 출마회견서 “시기 고민”
“종부세도 근본적 검토 필요”
“종부세도 근본적 검토 필요”
이날 이 전 대표는 서울 여의도 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출마 기자회견에서 금투세 문제에 대한 질문을 받고 “함부로 결정하긴 쉽지 않지만 시기 문제에 있어 고민을 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이어 “기본적으로 필요한 제도라 생각하고 증권거래세를 대체하는 제도라 생각해서 없애버리자는 건 신중한 입장”이라면서도 “주식시장이 이렇게 악화된 주 원인을 정부가 제공했는데 그 피해마저도 (국민에게),알메러시티세금을 떼면 억울할 수 있겠다 생각한다.이런 상태에서 금투세를 예정대로 하는 게 정말로 맞나”라고 말했다.정부·여당은 이미 금투세 폐지를 주장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내년 금투세 시행은 사실상 무산될 것으로 보인다.
야당 일각에서 완화론이 제기됐던 종부세 문제를 두고도 “상당히 역할을 했다고 생각하는 한편 불필요하게 과도한 갈등과 저항을 만들어낸 측면도 있는 것 같다”며 “근본적 검토를 할 때가 됐다”고 말했다.금투세와 종부세 도입에 앞장을 섰던 민주당이 이처럼 전향적 입장으로 선회한 것은 중도층으로 외연을 확대하려는 포석으로 해석된다.야당은 애초 정부·여당의 세제 완화 주장에‘부자 감세’라며 반대했으나 해당 세금이 서민·중산층까지 부담을 가중시키고 있다는 지적을 수용한 셈이다.
알메러시티 네이메헌
:그러나 이날 WSJ의 보도에 대해선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알메러시티,20/뉴스1 ⓒ News1 이광호 기자(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아파트 보안 강화를 지원하기 위한 광역시도 협력회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