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인기
NO.2: 야구 인기 순위
NO.3: 야구 인기 이유
NO.4: 야구 인기 디시
NO.5: 야구 인기 없는 이유
NO.6: 야구 인기 하락
NO.7: 야구 인기 많아진 이유
NO.8: 야구 인기 더쿠
NO.9: 야구 인기 이유 디시
NO.10: 야구 인기 펨코
엔비디아·MS 등 5개 종목 주도
최고가 31차례 경신···2000년 이후 두번째
[서울경제]
미국 증시가 엔비디아 등 인공지능(AI) 기대감에 힘입어 올 상반기 기록적인 상승세를 보였다.엔비디아 등 AI 관련 대형 주식에 성과가 집중됐다.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블룸버그통신 등에 따르면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지난 28일(현지시간) 5460.48로 거래를 마치며 올해 상반기 14.5%의 상승률을 기록했다.S&P 500지수는 올해 상반기에 최고가를 31차례 갈아 치웠다.이는 2000년 대 들어 2001년에 이어 두번재로 많은 기록이라고 통신은 전했다.업종별로 보면 올해 상반기에 기술주가 28% 상승했으며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부문이 26% 올랐다.AI 관련 데이터센터 에너지 공급에도 주목하면서 유틸리티 주식이 7.6% 올랐다.
상반기 S&P500의 상승은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금리 인하 기대감이 줄어드는 가운데 이뤄졌다.올해 초만 해도 투자자들은 연준이 3월부터 금리를 인하해 연내 6차례 금리를 내릴 것으로 전망했지만,야구 인기지금은 인하 시기와 횟수가 각각 9월,야구 인기연 1~2회로 조정됐다.
이런 가운데 AI 관련 대형주가 증시 상승을 이끌었다.엔비디아와 마이크로소프트(MS),야구 인기아마존,야구 인기메타,야구 인기애플 등 초대형 5개 종목의 상반기 S&P500 지수 상승 기여율은 60%에 이르렀다.CNBC는 S&P500 내 회사들의 규모 가중치를 빼고 따져보면 상반기 지수 상승률은 4%에 불과하다고 분석했다.찰스 슈왑의 수석 투자전략가 케빈 고든은 “시장 표면 아래에선 약세 신호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다만 하반기 들어 인플레이션 둔화와 AI 수요 성장이 동시에 진행되면서 주가 호조 지속을 점치는 기관도 적지 않다.모건스탠리 투자 운용의 수석 포트폴리오 매니저 앤드로 슬리먼은 “다른 분야에선 실적이 좋은데도 주목받지 못하는 회사가 많으며,야구 인기2분기 실적발표 기간에 이들이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야구 인기 순위
:◇ 채선아>돌아가시는 날까지 찾지 못한 사라 씨 생각을 하시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결국에 남매가 다시 만날 수 있었던 건 아버지가 새겨놓은 진짜 문신 덕분이었어요.
야구 인기,4월부터는 여기에 알레르기 비염, 기능성 소화불량, 요추 추간판 탈출증(허리디스크)이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