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슬롯 777 다운로드 없음

2024 kbo 연봉 - 행복드림복권방

NO.1: 2024 kbo 연봉 순위

NO.2: 2024 kbo 연봉 1위

NO.3: 2024 kbo 연봉

NO.4: 2024 kbo 팀 연봉 순위

NO.5: 2024 kbo 팀 연봉

NO.6: 2024 년 kbo 연봉 순위

"의학교육,2024 kbo 연봉날림식 안 돼…다른 학과와 형평성 문제도"

의협,<a href=2024 kbo 연봉교육부 '의대 학사 탄력 운영 가이드라인' 비판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의협,2024 kbo 연봉교육부 '의대 학사 탄력 운영 가이드라인' 비판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진송 기자 = 대한의사협회(의협)는 의대생 유급을 방지하기 위해 '미완(I·Incomplete) 학점 제도를 도입하겠다는 교육부의 방침은 의학교육 질을 포기하겠다는 것이라고 비난했다.

의협은 11일 보도자료를 내고 "의협은 정부의 무리한 2천명 의대 증원을 억지로 실행하기 위한 교육부의 비상식적 대책 발표에 강한 유감을 표한다"고 했다.

의협은 "양질의 의학교육에 앞장서도 모자란 교육부가 본연의 역할을 외면하고 의학교육의 원칙을 훼손하고 땜질식 조치를 열거하며 현 정권의 시녀 노릇을 자처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특히 의대 증원 등에 반대해 5개월째 수업을 거부하는 의대생들이 대거 유급하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교육부가 상식에서 벗어난 대책들을 들고나왔다고 지적했다.

교육부는 전날 발표한 '의대 학사 탄력 운영 가이드라인'에서 학교별 여건에 따라 'I 학점 제도를 도입하겠다고 밝혔다.성적평가가 완료되지 않은 과목의 성적을 미완(I)의 학점으로 두고,2024 kbo 연봉정해진 기간에 미비한 내용을 보완할 수 있게 하겠다는 것이다.

또 대다수 의대생이 올해 1학기를 정상적으로 이수하지 못한 상황을 고려해 '학기제'를 '학년제'로 전환해 각 대학의 성적처리 기한을 올해 학년도 말인 내년 2월 말까지로 연기하기로 했다.올해 하반기를 3개 학기로 나눠 올해 학년도 내에 총 3학기로 운영하는 방안도 가능해진다.

이에 의협은 "의대생들이 유급하지 않도록 F(낙제) 학점을 주는 대신 추후 성적을 정정하는 I학점 제도를 도입하는 게 과연 온당하다고 보느냐"며 "이는 의학 교육의 질을 포기하겠다는 소리이며,2024 kbo 연봉타 학과와 형평성 문제까지 유발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의대 교육 과정은 1년 단위로 진행되는 데다 수업량이 상당하기 때문에 반년 만에 속성 단기과정 날림식으로는 제대로 된 교육이 불가능하다"며 "부실 교육 가이드라인이 아닐 수 없다"고 밝혔다.

의협은 "교육부 장관은 이러한 조치가 공익을 위해서라고 말하고 있어 탄식을 자아낸다"며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보호할 수 있는 양질의 의학교육이 담보될 수 있도록 비상식적인 조치를 즉각 중단하길 촉구한다"고 했다.



2024 kbo 연봉 1위

:com경향신문 주요뉴스· [현장]“말수 적었던 박스 아저씨, 친구 따라 가셨나”···9중 추돌사고에 숨진 ‘폐지 노인’ 사연· [단독] “모멸감” 탈당 김영주 다음주 국민의힘행, 한동훈과 만나서···· 현봉식·이서진···전 여친 폭로에 영 난감한 배우들· “일본에 사과하라 반복할 게 아니라 번복하지 말라고 요구해야”· 진중권 “지금이 5공이냐”· 윤 대통령 “모든 독립운동” 부각에 심어진 ‘이승만 띄우기’· 차단된 ‘윤 대통령 짜깁기 풍자 영상’ 고발인은 국민의힘· 넷플릭스 빠진 OTT 물가잡기, 실효성 논란 ‘와글’· “타사 보란듯 MBC 잡도리”···시민방청단이 본 ‘바이든-날리면’ 방송심의· 누가, 왜 그렇게 평가했는지 당사자도 알 수 없는 민주당 현역 의원 평가▶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진보? 보수? 당신의 정치성향을 테스트해 보세요!ⓒ경향신문(www.

2024 kbo 연봉,김 지사는 29일 오후 9시 30분부터 30일 오전 0시 30분까지 1박 2일 180분간 진행한 인스타그램 '특별자치도 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저는 수원에서 전세를 살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