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메가웨이 슬롯 무료 플레이

미오미르 케크마노비치 - 기아타이거즈 치어리더 - krslotID=2024-12-17%2F1ijsnkv.html

NO.1: 미오미르 케크마노비치

ⓒ연합뉴스
ⓒ연합뉴스[데일리안 = 이지희 기자]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62) 감독과 그가 운영하는 SON축구아카데미 코치 2명이 고소 당한 가운데 피해 원생 아버지이자 고소인인 A씨가 합의금을 요구하는 녹취록이 공개됐다.

28일 디스패치가 공개한 녹취록에 따르면 A씨는 지난 4월 19일 SON아카데미 법률대리인 김형우 변호사(법무법인 명륜)를 만나 최소 5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했다.

A씨는 김 변호사에게 "저도 변호사랑 얘기하지 않냐"며 "'20억(원)이든 불러요.최소 5억 밑으로는 하지마세요' 했다.진짜다"고 말했다.이에 김 변호사는 "어떤 변호사냐"면서 "알려주면 직접 얘기해보겠다"고 했다.

A씨는 "세상에 안 알리고 좋게 합의한다고 하면 지금은 돈 뿐이지 않냐"며 "저는 조금 받고 할 생각이 없고 5억원 이상은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그러면서 "아이로 계산하면 1500(만 원)이 맥시멈"이라면서도 "아이한테 보장할 수 있는 금액은 그 정도밖에 안 된다.저도 안다.그런데 특이상황이지 않냐"면서 "손웅정 감독님하고 손흥윤(형)하고 다 껴 있는 건데,합의하려면 돈이 중요한데,미오미르 케크마노비치이미지 실추랑 생각하면 5억 가치도 안 되냐"고 말했다.

A씨는 "연예인이 택시를 타서 택시 운전수 싸대기 한 대 때렸다고 2억~3억원씩 주고 합의하고,미오미르 케크마노비치김XX이 술 먹고 사람 때렸다고 5억원씩 주고 합의하는 이런 판국이다.유명 연예인이 사고 치면 합의금 얼마인지 아시지 않냐"며 자신이 제시한 합의금을 정당화했다.

또한 자신의 아들에 대해 "제 아들이라서가 아니라 촌이라 집이랑 학원밖에 모른다.우악스러운 애가 아니다.순진하다"고 옹호했다.

앞서 A씨는 손 감독과 손 코치 등 3명을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했고,미오미르 케크마노비치현재 사건은 검찰로 송치돼 조사가 진행 중이다.

A씨의 아들은 인천 동부해바라기센터를 통해 손 감독 부자를 포함한 코치진은 아카데미 소속 유소년 선수들에게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폭언과 욕설·폭행을 가했다는 진술을 했다.체벌로 2주의 상처도 입었다고도 주장했다.

이에 손 감독 측은 입장문을 통해 "고소인의 주장 사실은 진실과는 다른 부분이 많다"며 "아카데미 측은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 없이 밝히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또한 "사건 발생 이후 아카데미 측은 고소인 측에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사태의 원만한 해결을 도모하고자 노력했지만,미오미르 케크마노비치고소인 측이 수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했고,미오미르 케크마노비치그 금액은 아카데미가 도저히 수용할 수 없어 안타깝게도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고 밝혔다.

미오미르 케크마노비치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이 지난달 20일 세종시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미오미르 케크마노비치,이전 연구에서 케토 식단을 섭취한 쥐의 수명이 13% 길어진다는 사실을 발견한 연구팀은 이 연구에서 알츠하이머병 생쥐 모델에게 7개월간 케토 식단과 일반 식단을 먹이는 실험을 통해 케토 식단이 뇌 신경세포가 서로 연결되는 부위인 시냅스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