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르셀로나 지로나
NO.2: 바르셀로나 지로나 기차
NO.3: 바르셀로나 지로나 축구
NO.4: 바르셀로나 지로나 경기
NO.5: 바르셀로나 지로나 중계
NO.6: 바르셀로나 지로나 이동
NO.7: 바르셀로나 지로나 라인업
NO.8: 바르셀로나 지로나 분석
NO.9: 바르셀로나 지로나 공항
NO.10: 바르셀로나 지로나 하이라이트
[연합뉴스TV 제공]
(서울=연합뉴스) 최원정 기자 = 서울 강남경찰서는 14일 만취 상태로 롤스로이스 차량을 몰다 주차된 벤틀리 차량을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로 나모(59)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찰에 따르면 나씨는 지난달 25일 오후 8시께 술을 마신 채 차를 몰다 강남구 논현동 한 도로에서 발레파킹을 위해 주차된 벤틀리 차량을 들이받은 뒤 현장을 벗어난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및 사고 후 미조치 등)를 받는다.
사고 충격으로 벤틀리 차량이 밀리면서 인근에 서 있던 50대 발레파킹 직원이 다리를 다쳤다.사고 당시 나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수사 과정에서 나씨가 국내 3대 폭력조직 중 하나인 '범서방파'의 고문이라는 사실을 파악했다.서울 강남구의 유명 고깃집을 운영하기도 했던 나씨는 2013년 두목 김태촌 씨가 사망한 뒤 조직 내에서 핵심적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씨는 2009년 11월 강남구 일대에서 범서방파와 칠성파 조직원이 회칼과 야구방망이 등을 들고 24시간 동안 '대치극'을 벌였을 때 범서방파를 지휘한 혐의 등으로 구속됐다.
2013년 2월에는 강남구 한 커피숍 앞에서 경쟁조직인 '국제PJ파' 부두목에게 납치돼 폭행당하기도 했다.
경찰은 나씨의 신병을 확보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한 뒤 조만간 검찰에 송치한다는 계획이다.
바르셀로나 지로나 기차
:기업이 가상자산을 이동·저장·발행할 수 있는 서비스가 내장된 파이어블록스 플랫폼.
바르셀로나 지로나,조기 개장하는 해수욕장은 금능·협재·곽지·함덕·이호테우해수욕장으로 총 5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