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푸마 팔레르모
NO.2: 푸마 팔레르모 후기
NO.3: 푸마 팔레르모 사이즈
NO.4: 푸마 팔레르모 디시
NO.5: 푸마 팔레르모 빈티지
NO.6: 푸마 팔레르모 핑크
NO.7: 푸마 팔레르모 코디
NO.8: 푸마 팔레르모 블랙
NO.9: 푸마 팔레르모 알파인
NO.10: 푸마 팔레르모 사이즈 디시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울산 울주군은 지역 대표 피서지인 진하해수욕장이 본격 개장해 피서객 맞이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울주군은 이날 오후 7시 진하해수욕장 팔각정 앞 특설무대에서 개장식을 개최한다.개장식은 진하해수욕장의 안전한 운영을 기원하는 안전 기원제를 시작으로 일렉디바의 식전공연과 고정우,양예린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울주군은 이날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65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하해수욕장을 운영한다.
진하해수욕장은 울산의 대표 해수욕장으로 모래가 곱고 수심이 얕아 가족이 함께 즐기는 피서지로 사랑받고 있다.바람과 파도가 좋아 사계절 내내 서핑객들이 찾는 서핑 명소로도 손꼽힌다.
울주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샤워장,파라솔,푸마 팔레르모구명조끼,튜브 등 편의용품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 해수욕장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임시 주차장을 확충하고,극성수기 기간인 7월 13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해수욕장과 공영주차장 간 무료 순환버스를 운행한다.이 기간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무료 물놀이장도 운영한다.
해수욕장 개장 기간에는 개장식을 비롯해 ▲7월 26~27일 진하해변축제 ▲8월 3~4일 울주해양레포츠대축전 ▲8월 10일 서머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아울러 울주군은 야간 불법 폭죽놀이를 근절하고,푸마 팔레르모해수욕장에 장기간 알박기 텐트를 무단으로 설치할 수 없도록 단속에 나선다.
또 관광객이 해수욕장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매주 해수욕장 방사능 검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순걸 군수는 “다양한 축제 개최와 명선도 야간 경관조명 운영으로 많은 관광객이 진하해수욕장을 찾아주시고 있는 만큼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름 해수욕장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하해수욕장은 지난해 편의용품 전면 무료화,명선도 야간 경관조명 운영 등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역대 최다 방문객인 106만여 명이 방문했다.
울주군은 올해도 많은 관광객이 진하해수욕장을 찾을 것으로 보고 각종 편의시설 정비와 물놀이 안전시설 정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푸마 팔레르모 빈티지
:이 대표는 그동안 앞서 세 차례 출마한 서울 노원을이나 국민의힘 텃밭인 대구 출마 등을 거론했었다.
푸마 팔레르모,저자는 생물학과 뇌과학은 물론이고, 문학, 대중문화, 사회학 등 다양한 관점을 아우르며 그만두는 것이 인간에게 어떤 의미를 갖는지 살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