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코 렛트 손절

도박중독 약 - 카리도넛

NO.1: 도박중독 약물치료

NO.2: 도박중독 약물치료 디시

NO.3: 도박중독 정신과 약

NO.4: 도박중독 치료 약

정부가 상반기에 실시한 생활용품 전자파 노출량 측정 결과 대상 제품 모두가 인체보호 기준을 충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활용품 가운데 전자파 노출이 가장 많은 것은 인형뽑기 기계와 전기자동차 유선 급속 충전 설비였으나 이들 제품의 최대 노출 시도 기준치 10%선이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올해 상반기 생활제품 13종,38개 제품에 대한 전자파 노출량을 측정한 결과 모두 인체보호 기준 대비 0.69∼9.97% 범위로 측정돼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중 인형뽑기 기계가 최대 전자파 노출량이 인체보호 기준 대비 9.97%로 가장 많았고 전기자동차 유선 급속 충전 설비가 충전기 가동 시 최대 9.56%로 뒤를 이었습니다.

헤어드라이어는 4.43∼8.63%로 최저점이 가장 높았습니다.

이밖에 화장실 비데 1.58∼4.89%,자동차 마사지 시트 1.48∼3.25%,도박중독 약전동킥보드 무선 충전설비 1.18∼1.73%,버스정류장 냉열 의자 1.19∼1.61%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과기정통부는 헤어드라이어,인형뽑기 기계는 모터가 동작할 때,비데 등은 온열 기능을 사용할 때 상대적으로 노출량이 많게 측정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여름철에 많이 쓰는 에어컨이나 선풍기(서큘레이터) 등 제품군은 인체보호 기준 대비 0.06∼0.90% 범위로 상대적으로 전자파 노출량이 적었습니다.

국내 기준은 세계보건기구(WHO) 국제비전리복사보호위원회(ICNIRP)의 권고 기준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과기정통부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도박중독 약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도박중독 약물치료 디시

:5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 시장에서는 글로벌 메모리 2위이자 HBM 선두주자인 SK하이닉스가 ‘세계 최초 양산 및 납품’ 깃발을 먼저 꽂았다.

도박중독 약,“필수 의료 위기는 의사 탓?…전공의 쏟아지는데 갈 곳 없어”집단 사직 전공의들 목소리“전공의 늘려도 수련후 갈 곳 없어전임의 낭인’ 양산할 것””기피과 근무 힘들고 소송 위험 뿐””정부 체포·구속·면허취소 얘기만 악마돼 슬퍼”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교 의과대학에서 학생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뉴스1정부의 의대 정원 2000명 확대 발표에 반발하는 전공의들의 사직서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