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사또 바카라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티켓】- 독박투어 싱가포르 호텔 이름

NO.1: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티켓

개인사업자 맞춤형… 우편서비스 혜택·사업경비 절감,매출 분석,세무 상담 등 다양한 혜택

▲  우정사업본부는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우체국 비즈핏(BizFit) 체크카드’를 1일 출시한다.ⓒ 우정사업본부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혜택과 필효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체국 비즈핏(BizFit) 체크카드'가 새롭게 출시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조해근)는 1일 '우체국 비즈핏(BizFit) 체크카드'의 출시 소식을 알리면서 "우편서비스 이용 금액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해 우체국을 이용하는 개인사업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즈핏(BizFit)'의 뜻은 'Business'와 'Benefit' 단어를 합성한 것으로,사업자에게 혜택을 더하는 체크카드란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한다. 

우정사업본부에 따르면,비즈핏 체크카드의 혜택으로 사업경비업종(보안,방역,프로야구 한국시리즈 티켓렌탈,통신) 자동납부 시 5%,프로야구 한국시리즈 티켓음식점 대형마트·전통시장 이용 시 3%의 캐시백이 월 통합 한도내에서 지급된다. 

또한 '세무 지원 서비스'(부가세환급 지원,프로야구 한국시리즈 티켓전자세금 계산서 발행 및 관리,온라인 세무상담,상권분석 서비스)와 이용액에 따라 캐시노트 플러스 앱(매출분석 등)의 사용 비용도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 체크카드는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프로야구 한국시리즈 티켓해외 전가맹점에서 1%(최대 1만 5,000원,전월실적(국내) 충족 시)의 캐시백 혜택도 있다. 

특히 우정사업본부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카드 발급 고객 1만 명(1회,프로야구 한국시리즈 티켓10,000원 이상 사용)에게 웰컴 쿠폰(우체국쇼핑 쿠폰 1만 원)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또 50만 원 이상 사용 고객 331명을 추첨해 100만 원 여행상품권(1명),30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30명),편의점 쿠폰(5,000원·300명)도 제공한다.

또 우체국 체크카드를 해외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150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주유권 등을 준다.카드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우체국은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들의 안정적으로 사업 운영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우체국 체크카드를 통해 모든 국민이 건강하고 합리적인 소비문화를 만들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티켓

:이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손흥민이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머리를 감싸 쥐고 있다.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티켓,中, 유인 달탐사 프로젝트 속도…"2030년까지 달에 사람 보낸다"유인 우주선 명칭은 '멍저우'…달탐사 로봇은 '란웨'로 결정세계 우주강국들 달탐사 경쟁 가속중국의 유인 달탐사선 멍저우[관영 CCTV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