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인절스 유니폼
착한가격업소 10개소 추가 지정 총 64개소로 확대 운영
연 2회 70만원 상당 필요 물품 및 구 누리집 등 통한 홍보 지원 예정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물가 안정에 기여하는‘착한가격업소’를 10개소 추가 지정하여 총 64개소로 확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착한가격업소’는 원자재 가격,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인한 물가 상승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로,관내 외식업체,목욕업,에인절스 유니폼이·미용업,에인절스 유니폼세탁업 등을 대상으로 업소별 주요 품목 가격이 지역 평균 이하이며 서비스·위생 등 기준을 충족하면 지정된다.
구는 착한가격업소 지정을 위해 지난 4월 1일부터 23일까지 영업자 및 구민의 신청(추천)을 받아 가격,위생,결격 사유 등 현지 실사와 심도 있는 평가를 통해 10개 업소를 신규 지정했다.
구는 5월 초 지난 하반기 지정 업소를 대상으로 주방 세제 등 필요 물품을 지원,이번 지정된 64개 업소에도 연 2회 70만원 상당의 주방 세제 등 필요 물품과 착한가격업소 인증 표찰,에인절스 유니폼인증서를 제공하고 구 누리집 등을 통해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고물가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며 물가 안정에 동참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를 활성화하여 지역 경제가 안정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인절스 유니폼
:우리도 새 아파트 머지 않았다…도봉구 창동 재건축 러시 [부동산360]창동주공 4·17단지 정밀안전진단 신청1988년부터 조성된 창동지구 재건축 속도1·2·3단지는 정밀안전진단 비용 모금서울 도봉구 창동주공17단지 [네이버 거리뷰][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서울 도봉구 창동주공 내 주요단지가 잇따라 정밀안전진단을 신청하면서 재건축 사업에 ‘훈풍’이 불고 있다.
에인절스 유니폼,민주당이 이 지역 당내 여론조사를 하며 임 전 실장을 후보에서 제외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