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블랙잭 확률 계산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

NO.1: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

[앵커]
또래 친구를 감금하고 폭행한 20대 남성들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을 만났다는 이유로 범행을 저질렀습니다.

최재원 기자의 단독보도입니다.

[기자]
순찰차 한 대가 건물 주차장으로 들어가고 뒤이어 경찰 네 명이 달려갑니다.

잠시 후 경찰이 반팔 상의를 입은 남성을 순찰차에 태웁니다.

어제 오전 11시 20분쯤,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 서울 금천구에서 "남성 두 명이 다른 남성 한 명을 감금하고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목격자]
"경찰들이 엄청 많이 와서 이리로 갔다 저리로 갔다 저 주차장으로 갔다 그랬어요.놀래가지고,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왜 한참 구경꾼들 많이 있었는데."

빌라들이 모여있는 주택가입니다.

남성들은 이곳에 있는 자신들의 집에서 피해자를 4시간 동안 가두고 폭행했는데요.

500m 떨어진 또 다른 장소에서 이미 폭행을 한 뒤였습니다.

피해자에게 "탈출하면 죽이겠다"고 위협하고 휴대전화도 숨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근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감금이 이뤄진 장소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의 골목에서 남성들을 붙잡았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폭행한 두 남성 중 한 명이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과 피해자가 만난 것에 화가 나서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남성들을 감금치상 혐의로 긴급 체포하고 구속 영장을 신청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채널A 뉴스 최재원입니다.

영상취재 : 김영수
영상편집 : 박형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

:서울시는 '서울런 이용자 진로·진학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2024학년도 대학진학자 수와 서울런 참여도·만족도 등에 대한 분석 결과를 21일 발표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카노 라인업,특히 여당인 국민의힘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이 지역을 다녀간 시점을 계기로 이 같은 모습이 두드러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