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라카 원자력 발전소 사진
“글로벌 시장 공략해 2030년 매출 1조원 달성”
이 회사는 바이오의약품 제제 중 미생물 기반의 유전자재조합의약품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생산 역량을 강화한다고 설명했다.이를 위해 대웅바이오는 원가와 품질 경쟁력을 갖춘 바이오 공장을 짓고 있다.생산 구역 내 교차오염을 원천적으로 방지할 수 있도록 단방향 흐름을 적용해 설계했고,바라카 원자력 발전소 사진원료 입고부터 출하까지 자동화 시스템을 적용해 원가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또한 여러 가지 제형에 따라 독립적인 완제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지난해 3월 착공한 대웅바이오 공장은 오는 8월 준공 후 2027년 식품의약품안전처의 GMP 승인과 2028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는다는 계획이다.향후 공장 설립 완료와 함께 현재 대웅제약 등 관계사가 생산하고 있는 바이오의약품을 이전할 계획이다.
이호진 대웅바이오 바이오공장 센터장은 "바이오의약품 제약회사로 확대 성장하기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미생물 기반 유전자재조합의약품 생산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CMO 시장에 진출해 2030년까지 매출 1조원 달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했다.
바라카 원자력 발전소 사진
:우리 최인규 권사님은 음력으로 1980년 11월 5일 현재 동해시 송정동에서 최돈일 씨의 차남으로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바라카 원자력 발전소 사진,5G 상용화를 준비하며 10Gbps를 검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