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edinet

dao 블록 체인|【총맞고 죽는꿈】

NO.1: dao 블록 체인

NO.2: 블록 체인 dao 만들기

불공정 관행 개선·소통 체계 마련 등도 논의 주제

지난달 23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열린 배달플랫폼-입점업체 상생협의체 출범식에서 양측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연합뉴스
지난달 23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열린 배달플랫폼-입점업체 상생협의체 출범식에서 양측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연합뉴스
배달플랫폼-입점업체 상생협의체는 신한은행 본점 6층 대회의실에서 2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배달플랫폼-입점업체 상생협의체에는 공정거래위원회,dao 블록 체인기획재정부 등 부처와 배달의민족,dao 블록 체인쿠팡이츠,dao 블록 체인요기요,땡겨요 등 배달플랫폼,dao 블록 체인소상공인연합회,dao 블록 체인한국외식산업협회 등의 입점업체가 참여한다.

이번 회의에서 참석자들은 ▲수수료 등 부담 완화 ▲투명성 제고 ▲불공정 관행 개선 ▲지속 가능한 소통 체계 마련 등을 향후 논의 주제로 제안하고 각자의 입장을 공유했다.

회의에서는 상생협의체 운영을 위해 진행 절차 및 의사결정 방식 등 운영 규칙을 제정하고,dao 블록 체인상생협의체 구성원 전원이 합의해 최종 상생 방안을 도출하기로 했다.

특히 배달 플랫폼인 땡겨요는 공공 배달앱 활성화를 통해 입점업체의 수수료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공공 배달앱 지원방안을 다각도로 강구해 달라고 요청했다.

상생협의체 회의는 격주로 개최된다.다음 3차 회의에서는 선정된 논의 주제들에 대해 배달플랫폼과 입점업체 간 의견 교환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블록 체인 dao 만들기

:무단 · 민폐 주차하던 교사…1년 무시하다 한마디에 넙죽 사과 [스브스픽]뉴스 기사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로 접근하셨습니다.

dao 블록 체인,한국은 키스가 진출한 다섯 번째 국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