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토부,행안부,농식품부 등 범부처 합동 대응
8월1일부터 지역사랑 철도여행 상품 판매 시작
문체부,'디지털 관광주민증'발급···농촌관광 할인
농촌투어패스··· 지역 대중교통 최대 30%할인도
[서울경제]
앞으로 인구감소지역을 기차로 여행할 경우 철도운임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디지털 관광주민증도 운영해 인구감소지역의 숙박,2010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관람 등에 할인을 받고 농촌‘투어패스’도 이용할 수 있다.정부와 지자체,2010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공공기관이 지방소멸 위기에 대응하는 한편 지역경제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기차와 농촌 대중교통 등의 연계를 활용한 생활인구 유치 전략인 셈이다.
국토교통부와 행정안전부,문화체육관광부,농림축산식품부를 비롯해 한국철도공사,2010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한국관광공사,한국농어촌공사 및 23개 지자체는 16일 서울역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인구감소지역 철도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들 부처와 기관은 인구감소지역과 연계 등을 통한‘다시 잇는 대한민국,지역사랑 철도여행’이라는 이름으로 자유여행상품과 패키지 여행상품을 다음달 1일부터 판매한다.기차를 이용해 인구감소지역 관광명소를 방문할 수 있는 해당 상품은 철도운임의 10% 할인 가격으로 왕복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다.이후 관광지에 방문한 사실을 인증하면 철도운임의 40%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아 총 50%를 할인 받게 된다.주요 관광지에서 코레일톡을 이용해 QR코드 인증을 거치는 방식이다.열차 승차권,숙박,2010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렌터카 및 입장권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일종의 자유여행상품인‘나만의 기차여행 만들기’는 할인된 열차 승차권과 숙박‧렌터카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문체부는‘디지털 관광주민증’도 발급해 열차 연계 혜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디지털 관광주민증 소지자는 인구감소지역 여행시 숙박,2010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관람,2010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체험 등 여행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앞서 지난달 관광공사와 철도공사가 관광주민증을 이용한 연계 행사를 시범적으로 진행해 호응을 이끌었다.이번 협약을 계기로 디지털 관광주민증을 운영하는 12개 지역의 인근 철도역을 이용하는 왕복열차 승차권은 여행상품 판매 이전에 10%할인을 우선 적용하기로 했다.또 해당 열차를 이용 후 디지털 관광주민증 운영 지역을 찾아가 실제 혜택지를 방문하면 추후 40% 철도 운임 할인권도 지급된다.
농식품부는 농촌지역의 관광자원을 대중교통 수단과 연계하는 방식의 농촌관광 투어패스를 추진한다.해당 지역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최대 30%의 교통비가 할인 된다.지역 농산물 소비 확대를 위해 특산물과 관련한 지원 사업도 발굴할 예정이다.행안부도 앞으로 지방소멸대응기금 등을 활용해 열차 여행과 연계된 정책개발에 나서 인구감소지역의 생활인구 활성화를 촉진시키겠다는 계획이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10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박 연구원은 휠라홀딩스의 올해 연간 영업이익은 4650억 원으로 지난해 3030억 원보다 53%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지금은 국가주도사업만 해제 총량 예외(2023년 1월 시행)를 인정하지만 여기에 지역전략사업을 추가하기로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