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대전 복권 명당

름바

NO.1: 음바페

NO.2: 음바페 부인

NO.3: 음바페 주급

NO.4: 음바페 연봉

NO.5: 음바페 이적

NO.6: 음바페 이적료

NO.7: 음바페 키

NO.8: 음바페 디시

NO.9: 음바페 동생

NO.10: 음반

부총리에 노동당 부대표 앤젤라 레이너…예비 내각 인사들 발탁

5일(현지시간) 영국 제1야당 대표 키어 스타머가 런던 테이트 모던에서 열린 총선 승리 축하 행사에서 회심의 미소를 짓고 있다.2024.07.05/ ⓒ 로이터=뉴스1 ⓒ News1 조유리 기자
5일(현지시간) 영국 제1야당 대표 키어 스타머가 런던 테이트 모던에서 열린 총선 승리 축하 행사에서 회심의 미소를 짓고 있다.2024.07.05/ ⓒ 로이터=뉴스1 ⓒ News1 조유리 기자

(서울=뉴스1) 조소영 기자 = 키어 스타머 신임 영국 총리(61)가 5일(현지시간) 재무부 장관으로 영국 중앙은행에서 경제학자로 일했던 레이철 리브스(45)를 임명했다.리브스는 이로써 영국 최초의 여성 재무장관이 됐다.

또 부총리로 앤젤라 레이너 노동당 부대표(44)를 인선했다.레이너 부총리는 영국 지역의 상향 평준화를 위한 '레벨링 업' 정책을 비롯해 주택·지역사회와 관련해서도 관여한다.

외무부 장관으로는 데이비드 래미 의원(51)을 인선했다.국방부 장관으로는 존 힐리 의원(64),름바국내 치안을 총괄하는 내무부 장관으로는 이베트 쿠퍼 의원(55)이 발탁됐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전날(4일) 치러진 영국 총선에서 압승을 거둔 노동당의 스타머 대표가 이날 총리에 등극한 가운데 이같은 내각 인선을 알렸다.

그림자 내각(집권을 대비해 구성하는 예비 내각) 인사들이 예외 없이 발탁됐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전 노동당 당수를 지낸 에드 밀리밴드(54)는 기후 및 에너지 장관으로,름바변호사 출신 샤바나 마흐무드(43)가 법무부 장관으로,름바브리짓 필립슨 의원(40)이 교육부 장관으로 각각 임명됐다.

영국 국민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국민보건서비스(NHS)를 관장하는 보건부 장관에는 웨스 스트리팅 의원(41)이,름바산업부 장관으로는 조너선 레이놀즈 의원(43)이 인선됐다.

음바페 연봉

:관련기사 ▶ 강예슬X박군, '더트롯 연예뉴스' 시즌3 MC 확정…3월 초 첫 녹화 시작 ▶ 정우성, 24살 리즈 모습 다시 본다…'비트' 예고편 공개 ▶ 홍이삭, '싱어게인3' 우승 후 첫 싱글 '사랑은 하니까' 발매 ▶ ▲2월 21일_알파경제_Alphabiz TV_Headline_Top_3 English/알파경제TV(alphabizTV) ▶ ▲2월 21일_알파경제_Alphabiz TV_Headline_Top_5/ 알파경제 폴 리 특파원

름바,TSMC는 성명을 통해 "인센티브 자금 지원과 관련한 미국 정부와 진행 중인 생산적인 논의가 꾸준히 진전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