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신용산 미토

엔도 와타루 통계

NO.1: 엔도 와타루 통계

김영록 전라남도지사와 이철우 경상북도 도지사가 24일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전남-경북 상생협력,대한민국의 미래다'라는 주제로 열린 동서 미래 포럼에서 상생협력을 다짐하고 있다.전남도 제공
김영록 전라남도지사와 이철우 경상북도 도지사가 24일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전남-경북 상생협력,대한민국의 미래다'라는 주제로 열린 동서 미래 포럼에서 상생협력을 다짐하고 있다.전남도 제공
전라남도와 경상북도는 24일 서울 광화문광장 일원에서 '영호남의 힘으로,모두 함께 대한민국'을 슬로건으로 2024년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을 개최했다.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전남도와 경북도가 문화예술로 소통·화합하고,상생과 협력의 에너지를 모아 대한민국을 대통합하고 새로운 지방시대를 이끌어가자는 목적 아래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에서는 영호남 예술인 상생콘서트,힐링 미니콘서트,미니 버스킹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은 물론 청년 작가 아트(ART)전,신(新) 화개장터(농수특산물 판매),영호남 관광 홍보 라운지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펼쳐진다.
 
24일 행사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이철우 경북도지사,서동욱 전남도의회 의장,엔도 와타루 통계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오세훈 서울시장,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김영록 전남지사와 이철우 경북지사는 영호남 향우 차담회,영호남 청년작가 아트(ART)전,신(新) 화개장터(농수특산물 판매),양 도의 전통주 홍보부스,관광 홍보 부스 등 행사장을 둘러보며,엔도 와타루 통계양 도의 소통과 화합 의지를 다졌다.
 
이번 행사의 개막식은 양 도 농협과 예총의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식과 영호남 청소년 댄스 공연팀의 콜라보 공연으로 시작됐다. 
 
개막식 주제공연은 지방소멸의 위기를 지방의 힘으로 극복하고,진정한 지방시대를 열어가자는 의미를 뮤지컬 형식의 공연으로 녹여내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어 영호남의 어린이 등 도민 100명으로 구성된 100인 희망 합창단과 내빈 등이 함께 한 '모두 함께 행복하게'라는 합창 공연이 펼쳐지면서 개막식 피날레를 장식했다.
 
김영록 지사는 "이철우 경북지사와는 국회의원 시절부터 동고동락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다각적 협력을 기울여 왔다"며 "앞으로도 지방소멸 극복을 위해 영호남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해 지방을 살리고 대한민국 전체를 살리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25년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전남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엔도 와타루 통계

:    “최 회장이 2013년 노 관장에게 보낸 자필 편지를 보면 ‘내가 김씨에게 (당시 남편과) 이혼하라고 하고 아이도 낳으라고 했다.

엔도 와타루 통계,팝마트는 지난 2010년 중국 베이징에서 설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