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봉투
NO.2: 로또봉투 제작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이날 프랑스 파리 엘리제궁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과 회담한 뒤 다음달 9∼11일 워싱턴DC에서 열리는 정상회의와 관련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워싱턴 정상회의의 가장 시급한 의제는 우크라이나 추가 지원”이라며 “동맹국들이 정상회의에서 나토의 우크라이나 안보 지원과 훈련 조율 제공 주도에 합의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미국이 주도하는‘우크라이나 국방 연락 그룹’(UDCG)이라는 비공식 협의체 틀 안에서 이뤄지던 업무 일부가 나토 공식 임무로 전환되는 것으로,로또봉투지난 14일 나토 국방장관회의에서 합의한 내용입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또한 “우크라이나에 대한 장기 재정 약속도 제안했다”며 “우리의 지원은 나토를 분쟁 당사자로 만드는 게 아니라 우크라이나로 하여금 유엔 헌장에 명시된 기본권인 자위권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마크롱 대통령도 “우리는 우크라이나의 즉각적인 수요에 대응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정상회의에서는 유럽연합(EU) 및 인도·태평양 파트너들과의 협력 등 다른 중요한 현안도 다룰 것”이라며 “워싱턴에서 내리는 결정은 앞으로 나토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프랑스를 포함한 23개 동맹국이 올해 국내총생산(GDP)의 2% 이상을 국방 분야에 투자하기로 한 결정을 열렬히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GDP의 2%는 나토가 설정한 각국의 국방비 지출 목표입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로또봉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로또봉투채널 추가
▷ 네이버,로또봉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봉투 제작
:그러나 스타머 대표는 "최대한 광범위한 토론이 가능하게 하라고 촉구했을 뿐"이라며 노동당 수정안을 허용하라고 위협하지는 않았다고 단호하게 부인했다.
로또봉투,이번 전기본에는 ‘차세대 원전’인 소형모듈원전(SMR) 건설 및 실증 계획도 처음으로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