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빚 오픈 디시
약 1만가구 규모의 과천과천 공공주택지구(과천과천지구)가 2029년 첫 분양을 시작한다.서울과 바로 붙어있는데다,수도권지하철 4호선이 지나는 등 교통 인프라도 잘 갖춰져 예비 청약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국토교통부는 과천과천지구의 지구계획을 승인했다고 13일 발표했다.과천과천지구는 과천 원도심과 서울 서초구 사이 169만㎡ 면적에 1만204가구(2만7552명) 규모로 조성된다.이 중 6487가구(공공분양 3425가구,분양전환형 982가구,도박 빚 오픈 디시통합공공임대 2080가구)는 무주택 서민을 위한 공공주택으로 선보인다.민간분양 물량은 2879가구다.
현재 토지보상은 완료됐고 지장물 보상 작업이 진행 중이다.국토부는 올해 주택 설계를 시작해,도박 빚 오픈 디시2028년 착공할 계획이다.2029년부터 순차적으로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당초 과천과천지구는 2026년 입주가 목표였다.하수처리장 위치를 둘러싸고 과천시와 서초구가 이견을 보이며 사업이 지연됐기 때문이다.정부는 과천~우면산 고속화도로 지하화 등 주요 인프라 사업과 주택 착공을 함께 진행하는 등 최대한 주택 공급을 서두르겠다는 입장이다.
교통 여건은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다.지하철 4호선 선바위역과 경마공원역 등이 근처에 있다.서울 강남역까지 20분 내 이동할 수 있다.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양재IC 등도 인접해 있어 도로교통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는 평가다.여기에 더해 광역 교통망이 추가 확충된다.
과천과 강남·위례를 연결하는 위례과천선 정거장도 들어설 예정이다.국토부는 민자적격성 조사를 거쳐 위례과천선의 지구 내 정차를 추진하기로 했다.인근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의 정부과천청사역도 2028년 개통을 목표로 들어설 예정이다.과천대로~헌릉로 연결도로 신설,이수~과천간 복합터널 건설 등도 추진되고 있다.
지구 주변에 관악산과 청계산,우면산이 있고 양재천과 막계천 등이 흘러 정주여건도 좋다는 평가다.서울대공원,국립현대미술관,도박 빚 오픈 디시국립과천과학관 등도 근처에 있다.국토부는 지구 내 중앙공원인 문화공원에 체육·물놀이시설·탄소상쇄숲을 조성하고 양재천을 따라 수변공원과 오픈스페이스도 선보일 계획이다.여의도공원 면적 2배에 달하는 녹지가 갖춰지는 셈이다.교육시설로는 유치원 1개소와 초등학교 2개소,중·고등학교 각 1개소가 배치된다.
판교 테크노밸리와 비슷한 수준인 28만㎡ 면적의 자족용지가 공급되는 것도 특징이다.국토부는 선바위역과 경마공원역 사이 용지를‘역세권 복합개발존’으로 설정해,도박 빚 오픈 디시인공지능(AI)과 반도체 등 첨단산업을 육성한다는 구상이다.대공원역 옆 자족용지는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한다.의료시설을 허용 용도로 포함해 바이오·의료산업 클러스터 육성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경마공원역 인근엔 공연과 전시,도박 빚 오픈 디시쇼핑 등 상업기능이 집적될 수 있는 중심복합용지를 배치했다.인근에 서울대공원과 국립현대미술관 등 문화시설이 있는 점을 고려했다.박상우 국토부 장관은 “국민이 원하는 우수한 입지에 양질의 주택이 넉넉히 공급될 때까지 주택공급 확대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도박 빚 오픈 디시
:민주당이 실제 얻을 수 있는 비례의석은 최대 5석 미만"이라며 "지역구에서 100석을 대략 가져가고 또 비례대표에서 5개 가져가면 105석이다.
도박 빚 오픈 디시,이후 네오위즈에서 스핀오프된 자회사에서 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