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mc 엔지니어링
NO.2: smc 엔지니어링 후기
NO.3: smc 엔지니어링 블라인드
NO.4: smc 엔지니어링 디시
NO.5: smc 엔지니어링 pm
NO.6: smc 엔지니어링 면접
NO.7: smc 엔지니어링 리뷰
NO.8: smc 엔지니어링 기숙사
NO.9: smc 엔지니어링 이천
NO.10: smc 엔지니어링 이천 디시
[서울경제]
태광그룹은 전사 차원에서 근무환경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섬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사옥 내 여성 휴게실 리모델링 공사를 지난달 말 마무리했다.재충전이 가능하도록 리클라이너 소파,공기청정기,smc 엔지니어링화장대 등을 배치했다.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시차 출·퇴근제도인‘스마트 출근제’적용 대상도 확대했다.기존에는 초등학교 2학년 이하 자녀를 둔 부모,smc 엔지니어링임신 중인 여성 등이 적용 대상이었으나 지난 3월부터는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자녀를 둔 부모까지 스마트 출근제를 활용하도록 했다.
또 흥국화재는 아침 일찍 출근하는 직원들을 위해 이달부터 김밥을 제공하고 있다.한 달간 시범 실시한 뒤 직원들의 반응에 따라 정식 도입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고려·예가람저축은행은 종합건강검진 대상을 직계존비속,smc 엔지니어링배우자까지 확대했다.미디어계열사 티캐스트는 시차 출·퇴근제,smc 엔지니어링사내 메신저 개설,smc 엔지니어링포상제도 세분화,smc 엔지니어링미디어 라운지 조성 등 주니어보드의 다양한 제안을 받아들여 근무 만족도를 높였다.
태광그룹 관계자는 “임직원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