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목소리 월드컵

서울대 야구 - krslotID=2024-12-17%2F2aclwgb.html

NO.1: 서울대 야구부

NO.2: 서울대 야구부 - 우리 한 번만 이겨보자

NO.3: 서울대 야구부 kbs

NO.4: 서울대 야구잠바

NO.5: 서울대 야구부 다시보기

NO.6: 서울대 야구부 디시

NO.7: 서울대 야구부 2승

NO.8: 서울대 야구장

NO.9: 서울대 야구부 다큐

NO.10: 서울대 야구부 도쿄대

민주당 등 야권에서 추진하는 이른바‘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시즌2′와‘검찰총장 직선제’등을 놓고 일선 검사들이 비판을 내놓고 있다.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의 검찰 깃발./뉴스1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의 검찰 깃발./뉴스1
1일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서울대 야구김성훈(사법연수원 29기) 대전고검 검사는 이날 검찰 내부망 이프로스에‘검수완박 시즌2: 반쪽짜리 괴물에서 완전한 괴물로 가는 길’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이제 2024년 한국은 완전한 괴물이 되려고 하고 있다”고 했다.

김 검사는 “현재 형사소송법을 개정하려는 시도가 다시 진행 중이다.속칭‘검수덜박’에서 이제‘검수완박’을 완성하겠다고 한다”며 “안타까운 점은 그게 엉뚱한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이라고 했다.

그는 “법 개정을 추진하는 사람들은 수사구조를 전환하는 것이라고 인식하는 것 같다”며 “수사구조와 수사개념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수사구조를 변경하다 보니 괴물을 만드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이채훈(변시 4회) 북부지검 검사는 이프로스에 글을 올리고‘검찰총장 직선제’에 대해 “검찰총장 직선제는 검찰 구성원이 투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앞서 조국혁신당은 총선 공약으로 검사장을 주민 투표로 뽑는‘검사장 직선제’를 제시한 바 있는데,서울대 야구이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낸 것이다.

서울대 야구부 2승

:국민연금은 21일 오후 수탁자 전문위원회 회의를 열어 KT&G, 금호석유화학 등 상장사 20곳의 정기 주주총회 안건에 대한 의결권 행사 방향을 결정했다.

서울대 야구,SNB의 금리 인하로 유럽 중앙은행(ECB)도 금리 인하 압박이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