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모바일 프로야구 게임
DRX PUBG 모바일 팀
[DRX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e스포츠 게임단 DRX는 덕산 e스포츠의 '배틀그라운드(PUBG) 모바일' 팀을 인수,모바일 프로야구 게임DRX PUBGM 팀을 창단했다고 5일 밝혔다.
덕산 e스포츠의 PUBG 모바일 팀은 크래프톤이 주최하는 'PUBG 모바일 프로 시리즈'에서 6회 우승하며 최다 우승 경력을 보유한 강팀이다.
지난달에는 2024 PMPS 시즌1 우승을 통해 올여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e스포츠 월드컵(EWC) 진출을 확정했다.
기존 덕산 e스포츠 PUBG 모바일 팀 소속이던 '큐엑스' 이경석,모바일 프로야구 게임'씨재' 최영재,모바일 프로야구 게임'현빈' 전현빈,모바일 프로야구 게임'쏘이지' 송호진 선수와 김상민 코치는 모두 DRX로 이적했다.
이번 인수에 따라 DRX는 올해 EWC에 철권8과 PUBG 모바일 총 2개 종목으로 출전한다.
DRX 소속 철권8 선수 '샤넬' 강성호와 '로우하이' 윤선웅은 앞서 지난 4월 EWC 참가를 확정한 바 있다.
모바일 프로야구 게임
:음료에 시럽을 많이 넣는 습관, 탄산음료나 과일주스, 아이스크림 등의 간식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를 반드시 줄여야 한다는 게 조 대표원장의 설명이다.
모바일 프로야구 게임,조국혁신당의 선거전략은 당이 만든 신조어 ‘지민비조(지역구는 민주당에 투표, 비례대표는 조국혁신당에 투표)’로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