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소사
NO.2: 새미 소사 야구 연습장
NO.3: 소사 야구 instagram
온라인에서 이색 반려견 사진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 주최로 열리고 있는 '망한 반려동물 사진 대회'에는 오늘(28일) 기준,야구 소사양쪽 귀를 축 늘어뜨린 채 주인을 내려보는 강아지부터 멍 때리는 표정의 강아지까지 다양한 표정이 담긴 사진이 게시됐습니다.
이 외에도 해당 게시판에는 강아지,고양이 뿐만 아니라 다람쥐,야구 소사햄스터 등 다양한 반려동물의 '망한 사진' 게시물이 올라와 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의 2022년 동물보호 국민의식조사 보고서에 따르면,국내 반려동물 양육 가구 수는 602만,야구 소사반려인은 1,500만 명에 달합니다.
당근 관계자는 “이번‘망한 반려동물 사진 대회’는 지역 주민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고,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당근은 국내 최대 지역 커뮤니티로서 이웃끼리 특정 주제를 가지고 서로 활발히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야구 소사
:정부를 향해서는 2천 명이라는 수치를 풀어달라고 거듭 요청했습니다.
야구 소사,67세 권정순 씨는 “구청장 할 당시 대로변에 큰 나무들을 많이 자르고 (청과)시장 상인들 좌판 단속을 엄하게 해서 민심을 좀 잃었는데 이번에 또 환경개선 이야기를 하는 것 같더라”면서 “지지하긴 하는데 (공약은) 다른 걸 더 걸어야 할 것 같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