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hnk 하이두크 스플리트
NO.2: hnk 하이두크 스플리트 순위
NO.3: hnk 하이두크 스플리트 선수
NO.4: hnk 하이두크 스플리트 경기
"식사 뒤 다른 음식 먹지 않아"…"같은 테이블서 먹은 다른 2∼3명 이상 없어"
[봉화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봉화=연합뉴스) 이강일 기자 = 경북 봉화군은 초복날 오리고기를 나눠 먹은 뒤 의식을 잃은 주민 3명이 같은 테이블에서 식사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16일 밝혔다.
봉화군 관계자는 이날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피해 어르신 3명은 같은 테이블에서 함께 식사했고,hnk 하이두크 스플리트같은 테이블에서 식사한 사람이 2∼3명 더 있었다"면서 "이들은 피해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쓰러진 어르신들이 식사를 마친 뒤 추가로 다른 음식 등은 먹지 않은 것으로 보이고,hnk 하이두크 스플리트이들이 다른 질환 등을 앓고 있지도 않았다"고 덧붙였다.
사건 당일 주민들은 테이블에 있는 오리고기를 각자 덜어서 먹는 방식으로 식사했다.
식사 뒤 60대 1명과 70대 1명은 식당 근처 노인복지관으로 옮겨 탁구를 치다가 쓰러졌다.나머지 70대 1명은 경로당으로 이동했다가 쓰러졌다.
이들은 병원에서 상태가 일부 나아지기는 했지만,hnk 하이두크 스플리트여전히 위중하다.
경북도보건환경연구원은 가검물을 채취해 조사하고 있다.
봉화경찰서 관계자는 "아직 범죄 피해 정황은 나오지 않아 식중독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보건당국과 자료를 공유해 조사하고 있지만,hnk 하이두크 스플리트범죄 가능성 등도 배제하지 않고 다각적인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hnk 하이두크 스플리트 순위
:[사진=연합뉴스] 1960년대생 3명 중 1명은 정작 자기 자신이 고독사할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습니다.
hnk 하이두크 스플리트,김재학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회장은 "정부와 의료계가 조속히 합의해 정상 진료 체계로 복귀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