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야구 일정

【사우스다코타】로또1118회|아시안컵 야구 일정

NO.1: 사우스다코타

NO.2: 사우스다코타 한인

NO.3: 사우스다코타 여행

NO.4: 사우스다코타 날씨

NO.5: 사우스다코타 주지사

NO.6: 사우스다코타 대학교

NO.7: 사우스다코타급

NO.8: 사우스다코타 공항

NO.9: 사우스다코타주 러시모어산

NO.10: 사우스다코타 벽람

무인도에 고립됐던 10대 중학생이 인천해양경찰에 구조되는 순간.[인천해양경찰서]
무인도에 고립됐던 10대 중학생이 인천해양경찰에 구조되는 순간.[인천해양경찰서]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인천 선재도 인근 무인도에 고립됐던 10대 중학생이 밀물 한가운데서 해양경찰에 구조됐다.

인천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3시 26분쯤 옹진군 선재도 인근 목섬에 중학생 A 군이 고립됐다는 신고가 해경에 접수됐다.

해경은 인근 영흥파출소 경찰관들을 투입한 뒤 동력구조 보드를 이용해 40여 분 만에 그를 구조했다

조사 결과 A 군은 가족과 함께 관광하던 중 썰물 때 혼자 목섬에 들어갔다가 갑자기 불어난 바닷물에 고립됐다.당시 파도는 1.5∼2m로 A군의 키를 넘나들 정도였다.

A군이 고립된 목섬은 하루 두 차례 썰물 때 바닷물이 빠지면서 인근 선재도부터 500m 길이의 모랫길이 열리는 무인도다.

해경 관계자는 “목섬에 들어갈 때는 반드시 물때를 미리 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사우스다코타 여행

:공사비 부담이 급증하고, 집값도 2021년 고점 이후 하락세를 보이면서 채산성이 낮아지자 아직 사업 초기 단계인 곳에선 시작부터 머뭇거리고 있다.

사우스다코타,교수 입장에서는 잘 모르는 분야까지 홀로 책임지고, 그 결과가 본인 평판에 영향을 줄 수 있어 부담이 상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