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길 뱃살
NO.2: 길 뱃살 짤
현장 지휘 능력,길 뱃살기획력 두루 갖췄다는 평가
“안전한 부산 만들기에 모든 역량 집중”
부산 시민 안전을 책임지는 부산소방재난본부장이 취임했다.
부산소방재난본부는 30일 제34대 부산소방재난본부장에 김조일 소방정감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김조일 본부장은 1997년 소방 간부후보 9기로 공직에 입문하여 소방청 행정법무 감사담당관,길 뱃살광주시 소방안전본부장,길 뱃살경기소방학교장,길 뱃살소방청 119 대응 국장 등을 역임했다.
특히 행정안전부 소방정책관 등 중앙부처 안전 정책 업무를 수행하여 뛰어난 현장 지휘 능력과 더불어 업무 추진력,길 뱃살기획력도 갖췄다고 알려져 있다.또한 조직 내 소통과 화합을 강조하는 합리적인 리더십 덕분에 직원들 신뢰가 두텁다고 평가받는다.
이날 근무를 시작한 김 본부장은 “조직 내 소통과 화합,소명 의식을 바탕으로 안전한 부산 만들기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며 “현장을 중심으로 믿음을 주고 신뢰받는 부산 소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길 뱃살 짤
:계정 운영자는 "위기에 놓인 환자들을 위해, 집단행동에 휩쓸리고 있는 의대생·전공의를 위해 더 나은 의료를 고민하는 시민들을 위해 활동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길 뱃살,문제의 학생들은 다른 학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A교사를) 반드시 죽여 버리겠다”, “칼로 신체 어느 부위를 찔러서 죽인다”, “가족까지 찢어 죽인다”, “우리는 미성년자로 형사처벌을 받지 않으니 괜찮다” 등 협박성 발언을 반복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