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도 아오이 디시
NO.2: 토도 아오이 죽음 디시
시는 GTX-A 운정역과 연계된 버스 노선 5개를 신설하고,토도 아오이 디시기존 노선 7개는 운정역을 지나도록 조정할 계획입니다.
또 각 노선의 원활한 운행을 위해 연말까지 시내·마을버스 40대를 증차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올 연말부터 운정지역은 67대,금촌지역은 23대,토도 아오이 디시그 이외 지역에선 9대의 버스가 GTX 운정역에 정차하게 됩니다.
배차 간격은 운정지역은 10분,토도 아오이 디시금촌지역 15분,토도 아오이 디시그 외 지역은 40분으로 예상됩니다.
시는 "GTX-A 노선은 파주 교통환경 혁신의 시작이며 이를 중심으로 버스노선이 개편되면 시민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며 "연계 버스의 이용 수요를 계속 파악하고,GTX 운정역으로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토도 아오이 디시
:일꾼이 필요하다는 말에, 낯선 곳에서 겉돌 나를 배려해주는 마음이 느껴졌다.
토도 아오이 디시,카스퍼스키는 "사용자가 스크린 위에서 손가락을 움직이면 인간의 귀로는 거의 들을 수 없는 소음이 발생한다"며 "이같은 바스락거리는(rustling) 소리는 손가락 끝의 특정 루프와 아치(곡선), 소용돌이 및 소용돌이가 화면과 접촉하는지에 따라 차이가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