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틀레티코 대 라요
NO.2: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 카노 타임 라인
NO.3: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라요 바예 카노 선수 평가
NO.4: 라요 바예카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NO.5: 라요 바예카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통계
NO.6: 라요 바예 카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순위
NO.7: 라요 바예카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NO.8: 라요 바예 카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NO.9: 라요 대 아틀레티코 경기 티켓
교도통신과 NHK에 따르면 일본 기상청은 대지진 관련 이상 현상이 관측되지 않았다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앞서 일본 기상청은 이달 8일 규슈 남부 미야자키현 니치난시 앞바다에서 규모 7.1의 지진이 일어나자‘난카이 해곡 대지진’발생 확률이 높아졌다고 판단해 임시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난카이 해곡 대지진은 수도권 서쪽인 시즈오카현 앞바다에서 시코쿠 남부,규슈 동부 해역까지 이어진 난카이 해곡에서 100∼150년 간격으로 발생한다는 대형 지진입니다.
일본 정부는 규모 8∼9 정도의 난카이 해곡 대지진이 30년 이내에 발생할 확률을 70∼80%로 보고 있습니다.
이 지진이 일어나면 최대 23만여 명에 달하는 사망자와 실종자가 나오고 건물 209만 채가 파손될 것이라는 분석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일본 정부는 이날 임시 정보 종료를 선언하면서 거대지진이 일어날 가능성이 완전히 없어진 것이 아니므로 앞으로도 대피 경로 확인,아틀레티코 대 라요식료품 비축 등을 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마쓰무라 요시후미 방재상은 취재진에 “평상시에도 대비를 계속해서 실시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라요 대 아틀레티코 경기 티켓
:PF 사업장 처리 방안 제출은 1월11일 1차 채권자협의회 30일 후인 이달 11일이 기한이었지만, 각 사업장별 처리 방안 협의가 난항을 겪으면서 25일까지 밀렸다.
아틀레티코 대 라요,해마다 이맘때쯤 기온 차가 커지면 표층수와 심층수의 온도가 벌어지게 되고, 이때 물이 뒤섞이면서 용존산소가 일시적으로 낮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