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환승연애1 결말
윤영빈 우주항공청장.2024.5.27/뉴스1 ⓒ News1 윤일지 기자
(서울=뉴스1) 조재현 기자 = 윤영빈 우주항공청장은 3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자비에 베텔 룩셈부르크 부총리 겸 외교부 장관을 만나 "우주 자원 분야를 선도하는 룩셈부르크와 긴밀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룩셈부르크는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우주 자원 탐사 및 활용법을 제정(2017년)하는 등 우주 자원 탐사 및 활용 분야에 적극적인 국가다.
윤 청장은 2020년 11월 양국이 체결한 우주 협력 양해 각서를 언급하며 실무협의체 운영,환승연애1 결말심포지엄 개최 등 실질적 협력 이행 방안 마련도 제안했다.
또 우주 자원 탐사,환승연애1 결말위성 개발·활용 등 양국 간 우주 산업체 교류를 확대하고 우주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룩셈부르크에서 주최하는 '우주자원 주간'에 참여 의지도 전했다.
윤 청장은 "우주 정책 공유,환승연애1 결말산업체 간 교류 확대 등을 통해 뉴스페이스 시대를 함께 견인하자"고 강조했다.
환승연애1 결말
:김 총장은 “젊은 날에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친구와 다투는 것 가지고 큰 불이익을 줄 생각은 아니다”라면서도 “그러나 학교폭력 8호, 9호는 다툼 정도의 수준이 아니다.
환승연애1 결말,두 대표의 이러한 입장 표명은 지난 2년간 특별성과금이 연초 지급되면서 올해도 직원들 사이에서 특별성과금을 기대하는 분위기가 형성된 것과 무관치 않은 것으로 해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