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룩셈부르크 축구
NO.2: 룩셈부르크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북아일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3: 룩셈부르크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4: 룩셈부르크 축구리그
NO.5: 룩셈부르크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북아일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6: 룩셈부르크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불가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7: 룩셈부르크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북아일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NO.8: 룩셈부르크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북아일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NO.9: 룩셈부르크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불가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NO.10: 룩셈부르크 축구 국가대표팀 대 벨라루스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10분 기준 제주 한라산 진달래밭 일강수량은 228.0㎜다.삼각봉에는 207.0㎜,룩셈부르크 축구윗세오름에 173.0㎜,한라산남벽에 183.0㎜의 비가 내린 상태다.
서귀포와 성산에서는 각각 시간당 55.5㎜와 81㎜의 폭우가 내려 6월 월별 시간당 강수량 역대 1위·2위를 기록했다.
현재 빗줄기가 잦아들며 제주 전역에 내려졌던 호우특보는 산지를 제외하고 모두 해제됐다.다만 바람은 강하게 불어 오후 4시부터 제주 육상의 강풍 특보가 확대됐다.
오전 9시 54분경 서귀포시 동홍동 한 마을 도로에서 가로수가 쓰러져 소방 당국이 안전조치에 나섰다.낮 12시경 서귀포시 대정읍 도로에 빗물이 유입돼 지나가는 트럭이 고립되는 사고도 났다.낮 12시 37분경에는 서귀포시 성산읍에서 차량이 침수돼 1명이 구조됐다.오후 1시경에도 성산읍에서 차량 3대가 침수돼 3명이 잇따라 대피했다.
빗물이 도로 우수관을 통해 역류하거나 집안 내부가 침수되는 피해도 발생했다.현재까지 폭우로 인한 부상자나 실종자 신고는 없다.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강수 구역은 점차 내륙 대부분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룩셈부르크 축구 국가대표팀 대 북아일랜드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정해진 만남이 아니라 우연한 만남에서 새로운 느낌을 갖게 됩니다.
룩셈부르크 축구,(영상취재 : 김학모, 영상편집 : 원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