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자승 스님 도박

olimp - krslotID=2024-12-17%2F3nmbwdz.html

NO.1: olimpia

NO.2: olimpia honduras

NO.3: olimpico goal

NO.4: olimpia milano

NO.5: olimpica medellin

NO.6: olympus has fallen

NO.7: olympics

NO.8: olimpica stereo

NO.9: olimpica stereo cali

NO.10: olimpiadas 2024

계열사 분할·합병으로 지배구조 개편
두산밥캣 인적분할…로보틱스와 합병
주요 계열사,3대 부문 성격 따라 배치
사업 시너지 극대화 및 주주가치 제고

두산그룹 사업구조 재편 방향성.두산그룹 제공
두산그룹 사업구조 재편 방향성.두산그룹 제공
두산그룹이 사업 시너지 극대화와 주주가치 제고를 목표로 사업구조를 3대 부문으로 재편하고 이를 위한 지배구조 개편에 들어간다.

두산은 그룹의 핵심 사업을 △클린에너지 △스마트 머신 △반도체 및 첨단소재 등 3대 부문으로 정하고,계열사들을 사업 성격에 맞는 부문 아래 위치하도록 조정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클린에너지 부문은 두산에너빌리티와 두산퓨얼셀 등을 주축으로 한다.해당 부문에서는 원전·소형원자로(SMR),olimp가스·수소터빈,해상풍력,수소·암모니아,리사이클링 등 신재생 에너지를 포함한 친환경 에너지 사업 전반에 걸쳐 포트폴리오를 갖춘다.

이번 사업구조 재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스마트 머신 부문이다.소형 건설기계 시장과 협동로봇 시장에서 입지를 갖춘 두산밥캣과 두산로보틱스가 사업적으로 결합한다.현재 두산에너빌리티 자회사인 두산밥캣은 인적분할과 두산로보틱스와의 합병 및 포괄적 주식교환을 거쳐 두산로보틱스의 완전 자회사가 된다.

반도체 및 첨단소재 부문의 핵심은 시스템반도체 웨이퍼 테스트 분야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인 두산테스나다.이를 중심으로 반도체·휴대폰·전기차 배터리에 들어가는 전자소재 등을 생산하고 있는 그룹 내 첨단소재 사업이 해당 부문에 자리잡는다.

두산그룹 관계자는 "업종 구분 없이 혼재돼 있는 사업들을 시너지가 날 수 있는 사업끼리 모아서 클러스터화하는 게 이번 사업 재편의 목적"이람 "이번 재편의 대상이 된 두산에너빌리티·두산밥캣·두산로보틱스 3사 모두 '윈-윈-윈' 할 수 있도록 조정했다"고 설명했다.

두산밥캣을 100% 자회사로 두게 되는 두산로보틱스는 두산밥캣이 북미·유럽 등에 걸쳐 보유한 네트워크와 파이낸싱 역량 그리고 경영 인프라 등을 활용할 수 있어 선진시장에서의 성장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두산밥캣의 생산시설 자동화 확대에 따라 해당 시설에 대한 협동로봇 제품 공급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등 캡티브 매출 증대도 긍정적 효과로 예상된다.

무인화·자동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두산밥캣은 두산로보틱스의 로봇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다양화할 수 있게 되고,olimp두 회사의 기술을 접목한 신개념 제품 개발을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두산 관계자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모션 제어 기술 개발·비전 인식 기술 강화·고성능 자율주행 기술 개발 등 양사가 개별적으로 진행해오던 연구·개발 과제를 공동수행함으로써 중복투자를 걷어내고 시너지를 내는 효과도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기존 지배구조에서 그룹의 중간지주 역할을 해오던 두산에너빌리티는 본연의 에너지 사업과 미래 성장동력인 원자력,olimpSMR,가스·수소터빈,olimpGT·서비스 등 고부가가치 사업 포트폴리오에 보다 집중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게 된다.아울러 이번 사업구조 재편 과정에서 약 1조 2000억원 가량 차입금 감축 효과가 발생함으로써 재무구조도 개선된다.

두산 관계자는 "이번 사업구조 재편은 효율적 경영환경 조성과 사업부문별 시너지 창출 효과를 내는 것은 물론 새로운 사업기회를 찾고 넓혀가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두산에너빌리티·두산밥캣·두산로보틱스 3개사는 전날 각각 이사회를 열고 분할·합병·포괄적 주식 교환 등을 결정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olimp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olimpica stereo cali

:73%) 등 게임주가 부진한 서비스업(-1.

olimp,과거 민주당 소신파로 불린 '조금박해',조응천·금태섭·박용진·김해영 등 비주류 의원 4명을 일컫는 말이었는데, 조금박해가 재결집할 것으로 보십니까? <질문 11> 오늘의 세 번째 이슈 키워드는 '한동훈 겨눈 조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