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가 2040년까지 수소·암모니아 등 무탄소 선박 개발을 추진하고,완전 자율 운항 선박 상용화에도 나선다.이를 위해 민관 합동으로 10년간 2조원을 투입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2일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K-조선 초격차 비전 2040′을 발표했다.2040년까지 세계 최고 조선 기술 강국으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위해 정부가 지난 6개월간 조선 3사 최고기술책임자(CTO) 등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과 협업해 마련한 기술 개발 로드맵이다.우리나라 조선 산업이 제조 역량에선 세계 최고 수준이지만,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핵심 기술이 부족하고 기자재를 해외에 의존해야 하는 약점을 민관 합동으로 풀어나가겠다는 계획이 담겼다.
‘K-조선 초격차 비전 2040′에 따르면,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정부와 조선업계는 앞으로 친환경·디지털·스마트 3대 분야에서 100대 코어 기술을 개발하고 암모니아 추진선,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액화수소 운반선 등 10대 프로젝트를 추진한다.이와 함께 수소 엔진,대형 전기 추진 선박을 개발하는 한편,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설계-생산-운영 등 전 공정 자동화도 추진하기로 했다.
산업부 관계자는 “친환경 분야가 유럽연합(EU)에 2.2년 뒤처진 것을 비롯해 100대 코어 기술의 선도국과 기술 격차는 평균 1.7년”이라며 “초격차 기술 개발을 위해 민관이 원팀으로 앞으로 10년간 최소 2조원 이상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바다에 빠진 20대 남녀…시민이 구조 위해 물속으로당시 이들 모두 구명환 잡고 있었어…해경 구조성공 [여수=뉴시스] 지난달 31일 오후 전남 여수시 오천동 모사금해수욕장 인근 해상에서 해경이 패들보트를 타려다 바다에 빠진 시민 등을 구조하고 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월드컵,작은 방은 1박에 4만원, 큰 방은 6만원을 내면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