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위스 로잔
NO.2: 스위스 로잔대회
NO.3: 스위스 로잔 여행
NO.4: 스위스 로잔공대
NO.5: 스위스 로잔 대학
NO.6: 스위스 로잔 dts
NO.7: 스위스 로잔 날씨
NO.8: 스위스 로잔 맛집
NO.9: 스위스 로잔 미술관
NO.10: 스위스 로잔 콩쿠르
선정작은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작가정원’이다.
세계 최대 규모 미국 건축 웹진‘아키타이저’에서 주최한 이번 어워드는 세계적으로 가장 인상 깊은 건축 관련 분야의 작품을 선정해 수상한다.
매년 100여개 국가에서 참여하고 디자인과 기술,스위스 로잔부동산,스위스 로잔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전문가들이 심사한다.
작가정원은 조경 분야에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6700세대의 대규모 주택단지에서 입주민이 친밀하게 정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계절 변화에 따라 바뀌는 정원의 모습을 보며 자연과 유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어졌다.
현대건설은 이번 수상으로‘아키타이저 에이플러스 어워드’에서 ▲조경 ▲제품 ▲사진 등 세 분야에서 4회 수상하면서 국내 건설사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올해 조경 부문 수상에 앞서 2020년과 2021년 제품 부문에서 각 수상했고 2023년 사진 부문에서 수상했다.
스위스 로잔 맛집
:김우중 중소벤처기업부 지역기업정책관은 “이 제도는 저출산·고령화라는 급격한 인구 구조적 변화 속에 청년 등 구직자에 대해서는 우수한 중소기업의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인력난을 겪고 있는 기업에는 우수한 인재를 공급함으로써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며, “지원사업 연계를 위한 관련 부처 간 협력 등 제도의 효과성 제고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위스 로잔,연합뉴스 북한이 2일 또다시 한국을 향해 오물 풍선을 살포한 가운데 외신들이 남북 간의 ‘풍선 전쟁’ 등 과거사를 비중 있게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