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르코 마린
NO.2: 마르코 마린 피파
NO.3: 마르코 폴로 마린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전 대통령이 15일(현지시간) 오른쪽 귀에 붕대를 감은 채로 공화당 전당대회에 참석해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오른쪽은 공화당 부통령 후보로 지명된 J.D.밴스 연방 상원의원(오하이오).AP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전 대통령이 공화당 후보로 공식 지명된 15일(현지시간) 공화당 전당대회에 참석해 공식 석상에 등장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13일 펜실베니아 유세 중 피격 당해 다친 오른쪽 귀에 붕대를 감았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입장 통로에 서자 전당대회장은 폭발적인 환호로 가득찼다.한동안 대기하던 트럼프 전 대통령은 유세 단골 주제가인‘갓 블레스 유에스에이(God Bless the USA)’에 맞춰 천천히 입장했고 전당대회장에 들어선 뒤 한쪽 팔을 번쩍 들어보이며 환호에 답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밀워키 파이서브 포럼에서 진행된 공화당 전당대회 대의원 대상 호명 투표에서 전체 대의원 2400명 중 과반 이상을 득표해 대선 후보로 확정됐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부통령 후보(러닝메이트)로 J.D.밴스 연방 상원의원(오하이오)을 선택했다.
마르코 폴로 마린
:[피해 노인 가족 (음성변조)]"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여러 대를 때리는 게 많더라고요.
마르코 마린,이후 고 의원 사망에 따라 치러진 2013년 보궐선거에서는 새누리당 서청원 후보가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