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psg 대 fc 낭트 통계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유명인의 영상을 활용해 불법 금융투자업 등을 해온 사이트에 대해 중점 모니터링을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모니터링은 금융 앱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투자 유도를 목적으로 유명인의 방송 출연 영상 등을 활용한 사칭 광고로,psg 대 fc 낭트 통계관련 국민 피해가 확산하는 데 따른 것이다.
방심위는 "중점 모니터링을 통해 관련 정보들의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등 법령 위반 여부를 검토해 적극적으로 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방송 출연 영상 무단 사용 등 초상권 침해로 피해를 본 유명인들의 경우,psg 대 fc 낭트 통계위원회에 직접 신고하면 침해받은 권리를 신속히 구제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유명인을 사칭해 원금 보장·고수익으로 현혹하며 카카오톡·밴드 등의 오픈채팅방으로 유도하는 광고성 정보들에 대해 이용자들 역시 각별히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psg 대 fc 낭트 통계
:앞서 그는 유튜브 '요정재형'에 출연해 김고은은 "농담으로 '돈값 해야지' 하는 데 진심"이라며 "배우로서 받는 페이에 대한 일말의 양심과 책임감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속내를 밝혔다.
psg 대 fc 낭트 통계,수시로 큰 일부터 작은 일까지 전화로 상의해서 일을 하는 성실함이 있었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