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산타바바라 송도
인천 서구 석남역에서 청라국제도시역을 잇는 서울도시철도 7호선 청라연장선 공사장에서 철제 부품에 머리를 가격당한 60대 근로자가 숨졌다.그는 지하 60m 현장에서 콘크리트 타설 작업을 진행하다가 위에서 떨어진 구조물에 맞은 것으로 조사됐다.
서울도시철도 7호선 청라 연장선 공사 현장. 인천소방본부 제공.25일 인천경찰청 형사기동대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20분쯤 지하철 7호선 청라연장선 공사장에서 남성 A씨가 추락한 철제 부품에 머리를 맞았다.이 사고로 A씨가 심하게 다쳐 119구급대에 의해 가까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사망했다.
중부지방고용노동청은 사고 사업장이 상시 근로자가 5인 이상이라는 점을 확인하고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적용해 조사할 방침이다. 경찰 측은 A씨가 원청인 시공사와 하청업체 중 어디 소속인지 확인할 예정이다.
산타바바라 송도
:필립 레인 ECB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27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와 가진 인터뷰에서 주요 변수를 피한다면 다음달 6일 열리는 통화정책회의에서 금리를 인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력하게 예고를 했다.
산타바바라 송도,사진=김현민 기자 kimhyun81@'중도상환수수료 개편' 야당·정부·금융권 시각차야당과 정부의 중도상환수수료 개편 움직임이 가시화되자 금융권 내에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