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축구선수 이상형 월드컵
NO.2: 프리미어리그 이상형 월드컵
NO.3: 프리미어리그 팀 월드컵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이국환 대표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1월 이사회에서 김범준 전 대표의 후임자로 선임된 지 약 1년 6개월 만이다. 이국환 우아한형제들 전 대표./우아한형제들 제공
우아한형제들은 이 전 대표의 사임에 따라 이날 오전 이사회를 열어 사내이사인 피터얀 반데피트를 임시 대표로 선임했다.
반데피트 임시 대표는 내정 상태인 차기 대표가 정식 선임될 때까지 임시 대표를 맡는다.
우아한형제들은 다음 달 이후 주주총회와 이사회 의결을 거쳐 신임 대표를 선임한다.
이 전 대표는 연세대와 미국 스탠포드대 경영대학원(MBA)을 졸업한 뒤 SK텔레콤과 맥킨지,월드컵 프리미어리그휠라코리아 등을 거쳤다.우아한형제들에는 2017년 합류했다.
우아한형제들에서는 배민라이더스사업실장,월드컵 프리미어리그딜리버리사업부문장,배민사업부문장을 지냈다.B마트·배민스토어 등이 시장에 안착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프리미어리그 팀 월드컵
:선거사무소로 들어가려는 류 후보에게 다가와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고 반가워서 인사드린다"며 사진을 찍자고 하는 여성도 있었다.
월드컵 프리미어리그,한편 김재환은 지난달 새 싱글 'Ponytail'을 발매하고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