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늘토 생활

【새크라멘토 대 la 레이커스】- 로또 대신

NO.1: 새크라멘토 대 la 레이커스

NO.2: 새크라멘토 킹스 대 la 레이커스 경기 선수 통계

NO.3: 새크라멘토 킹스 대 la 레이커스 통계

NO.4: 새크라멘토 킹스 대 la 레이커스 순위

NO.5: 새크라멘토 킹스 대 la 레이커스 방송 채널

NO.6: 새크라멘토 킹스 대 la 레이커스 경기

NO.7: 새크라멘토 킹스 대 la 레이커스

경찰,새크라멘토 대 la 레이커스첫 피의자 조사 진행
운전자,새크라멘토 대 la 레이커스차량 이상 주장

경경찰이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를 상대로 첫 피의자 조사를 마친 후 병원을 나서고 있다./사진=연합뉴스
경경찰이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서울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를 상대로 첫 피의자 조사를 마친 후 병원을 나서고 있다./사진=연합뉴스[파이낸셜뉴스] 16명의 사상자를 낸 '시청역 교통사고' 피의자가 첫 경찰 조사에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고 진술했다.

4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이날 오후 2시 45분부터 오후 4시 50분까지 2시간여동안 피의자 차모씨(68)에 대한 첫 피의자 조사를 진행했다.

경찰 조사관 4명이 차씨가 입원한 서울대병원 입원실에 방문해 변호인 입회 하에 조사를 실시했다.

차씨는 경찰 조사에서 차량상태 이상에 따른 급발진을 주장했다.

그는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라고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조사를 진행했다"며 "피의자 및 변호인과 협의해 추후 후속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새크라멘토 킹스 대 la 레이커스 경기 선수 통계

:com▲ 정형돈 사고 제대로 쳤다…‘그게 웃겨?’ 95세 어르신 격분 (시골경찰)▲ 장서희, 52세 안 믿기는 방부제 미모 ‘대박이네’▲ 한가인 충격고백, 어떤 삶 살았나 “태어나 라면 10봉도 안 먹어” (텐트밖)▲ 팽현숙 이혼 선언→최양락 ‘멘붕’…현장 쑥대밭 (깐죽포차)▲ 황정음, 남편 불륜 인증 “돈은 내가 천 배 더 많아” 폭주▲ 문가영 란제리 패션, 사이즈 미스로 강제 ‘언더붑’ [DAY컷]▲ 홍진영, 못 알아보겠어…확 달라진 분위기▲ 초유의 사태…안정환 분노 “그걸 왜 너희가 판단해” (뭉찬3)▲ “야, 이 XX들아!” 장동민, 작당모의에 분노 폭발 (독박투어2)▲ ‘실제 주식·부동산 부자’ 유재석, ‘투자의 귀재’로 급부상 (런닝맨)▶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너만 볼 수 있는 스타들의 짤 ‘봇.

새크라멘토 대 la 레이커스,어선 위에서 암수 구별하는 이유울진은 대게가 가장 많이 잡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