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안코하
NO.2: 안코하 디시
NO.3: 안코하 만화
NO.4: 안코하 소설
NO.5: 안코하 뜻
NO.6: 안코하 일러
NO.7: 안코하 보빔
NO.8: 안코하 키스
NO.9: 안코하 공식
녹색연합,안코하국립공원사무소·산림과학원 공동조사 결과 공개
경북 경주시 토함산 3곳에서 '땅밀림' 현상이 진행 중이라는 보고서가 나왔다.
녹색연합이 16일 공개한 '경주 대형 산사태 대책 보고서'에 따르면 토함산·무장산·함월산 73곳에 산사태가 발생했고,안코하경주시 황용동 2곳과 문무대왕면 1곳에 '땅밀림' 현상이 나타났다.
앞서 녹색연합이 지난 5월 토함산 여러 곳에 산사태가 발생했다고 지적한 뒤 녹색연합과 경주국립공원사무소·국립산림과학원이 공동 조사를 진행했고,안코하이번에 보고서가 나왔다.
땅밀림은 땅속에 물이 차오르면서 땅이 비탈면을 따라 서서히 무너지는 현상으로,산사태보다 큰 피해를 유발할 수 있다.
녹색연합에 따르면 황용동에 발생한 땅밀림 현상은 규모가 각각 1만2천231㎡(약 3천700여평)와 2천701㎡(약 820평),안코하문무대왕면 땅밀림 현상은 4천561㎡(약 1천380평) 규모다.
녹색연합은 "문무대왕면 범곡리 인근에서 지난 2018년 10월 땅밀림 현상이 발생해 국도 4호선 노반이 붕괴하는 일이 있었다"라면서 "당시엔 지나가는 차가 없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안코하큰 사고로 이어질 뻔했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기후위기로 국지성 집중호우가 수시로 내리고 있다"라면서 "산사태를 비롯한 수해 대응에 정부가 동원할 수 있는 모든 자원과 기술을 집중해야 피해를 줄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안코하 보빔
:▶56년생 건강운이 호조를 띄고 있으니 일의 진행이 모양새 갖추게 되어 무난히 진행됩니다.
안코하,4개 대륙, 21개국 207곳이 갤러리가 참여하며 올해는 국내외 현대미술의 다양성과 높은 수준을 보여주는 이례적인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